롯데하이마트-롯데푸드-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진행…웰스, ‘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하이마트-롯데푸드-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진행…웰스, ‘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1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롯데푸드-LG전자, 공동 프로모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푸드, LG전자와 10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푸드, LG전자와 10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푸드, LG전자와 오는 7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42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롯데하이마트는 LG 오브제 냉장고 행사 모델 구매 시 롯데푸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롯데푸드몰 회원이라면 제품을 최대 15만 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2022년형 870리터 냉장고와 2021년형 820리터 얼음정수기 냉장고다. 신청은 제품을 구매할 때 매장 직원에게 하면 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모델 비-김태희 봄 화보 미공개 컷 공개

바디프랜드는 전속 모델 비-김태희 부부의 봄 화보 미공개 컷을 10일 공개했다.

화보 속 비-김태희 부부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인 '더팬텀' 안마의자 3종(로코코블루, 카카오화이트, 블레이징블랙)과 함께 봄을 닮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사랑을 전하는 가정의 달 5월의 분위기에 걸맞은 대표 잉꼬 부부 비-김태희 부부의 모습을 통해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다"라며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하는 풍성한 5월이 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웰스(Wells), '웰스 정수기 듀오' 출시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정수기의 위생은 강화하고 가성·가심비를 높인 '웰스 정수기 듀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웰스 정수기 듀오는 물탱크를 없애고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였다. 올스테인리스 유로관은 웰스의 특허기술로, 냉매관과 유로를 결합해 물을 보관하지 않고 정수된 물을 바로 원하는 온도의 냉수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크살균' 자동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마다 99.9% UV살균한다. 코크팁도 12개월 마다 새 것으로 교체할 수 있다. 가격은 2만 원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