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브랜드 소품샵 ‘쌍용어드벤처 컬렉션’ 론칭…금호타이어,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브랜드 소품샵 ‘쌍용어드벤처 컬렉션’ 론칭…금호타이어,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5.1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자동차는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론칭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는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론칭했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 브랜드 소품샵 ‘쌍용어드벤처 컬렉션’ 론칭

쌍용자동차는 소장 가치가 있는 소품들을 제공해 온 브랜드 컬렉션 ‘쌍용 아트웍스’를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으로 새롭게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운영하고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와 브랜드를 일원화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한 브랜드 통합으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고한다는 목표다.

특히 쌍용어드벤처 컬렉션은 고객 접근이 용이하도록 네이버쇼핑 플랫폼을 활용했다. 메뉴는 테마별로 △마이 쌍용(My Ssangyong) △마이 어드벤처(My Adventure)로 단순화했다. 마이 쌍용은 티볼리와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차종별 다이캐스트(정밀모형)와 차량 관련 용품으로 구성했다. 마이 어드벤처는 면타프와 멀티 폴딩박스, 피크닉 매트, 체어 등 아웃도어 ·캠핑소품으로 편성했다.

쌍용차는 오는 31일까지 품목에 따라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무릎담요와 데님 쿨링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어드벤처 컬렉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금호타이어, ESG경영 일환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금호타이어는 ESG경영 강화를 위해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이하 UNGC)에 가입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입 증서 전달식은 지난 10일 서울 광화문 금호타이어 본사에서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과 권춘택 UNGC한국협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UNGC는 유엔(UN) 산하의 세계 최대 자발적 기업시민 이니셔티브로, 전세계 160개 국가 내 1만9000여 개 기업·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UNGC 가입을 통해 인권과 노동, 환경, 반부패 4대 분야의 10대 원칙들을 준수하고, 경영 전반에 걸쳐 ESG경영을 책임 있게 이행해 나갈 방침이다.

정일택 사장은 "금호타이어는 우리 기업과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며 "이번 UNGC 가입을 통해 경영 전략에 10대 원칙을 내재화하고,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ESG경영 추진에 속도를 낼 예정"이라고 말했다.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내달 30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커스토머 딜라이트’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BTI를 본딴 간단한 설문 형식의 여행지 취향 테스트로 이뤄진다. 결과에 따라 선호하는 여행지와 관련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내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고객들은 테스트 결과 이미지를 저장한 후 센터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참여 상품으로는 야외활동에 용이한 ‘볼보 보냉백’이 준비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응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센터 내 볼보 로고가 새겨진 구조물이나 소품을 찾아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관련 해시태그와 응원 메시지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매주 월요일 2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