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매실두루치기 도시락’ 출시…이마트24,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진행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세븐일레븐, ‘매실두루치기 도시락’ 출시…이마트24,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진행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9시 35분에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9시 35분에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9시 35분에 '온라인투어 미서부 3대도시 7박 10일 패키지 여행' 상품을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최신 기종인 A350과 33인승 VIP 버스를 이용하며, 모든 일정의 숙박과 식사까지 모두 포함된 풀패키지 상품이다.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스시코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를 비롯해, 미대륙의 광활함과 자연의 신비를 볼 수 있는 그랜드캐년 등 6대 캐년과 홀슈밴드, 그리고 영화 라라랜드에 등장한 그리피스천문대 관광하는 일정이다. 산타바바라의 '인앤아웃(IN&OUT) 버거' 등 지역별 7대 특식도 제공된다.

아울러 NS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세계적인 와인 산지인 캘리포니아의 와인을 룸당 1병씩 증정하고, 실시간으로 2명을 추첨해 비즈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해줄 계획이다.

야놀자, 상설전용관 '광주광역시' 오픈

야놀자는 광주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설전용관 '광주광역시'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번 민관협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광주 지역의 숙소·레저·액티비티·교통 등 여가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는 광주 여행 전용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야놀자와 광주관광재단이 함께 개발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체 발행하는 온라인 여행 매거진을 통해 광주 여행 필수코스, 맛집 등 지역 내 숨은 명소를 발굴하고 이를 디지털화해 광주 관광업계 활성화에 기여한다.

전용관 오픈을 기념해 광주 여행을 독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광주 지역 내 숙소 이용 시 최대 50%(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외에도 KTX와 숙소 또는 레저 상품을 동시 결제 시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고속버스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매실두루치기 도시락'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도시락 브랜드 '한끼연구소'의 업그레이드 버전 첫 번째 상품으로 '매실두루치기 도시락'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매실두루치기 도시락(5900원)은 편의점 식사로도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한끼 구성을 갖춘 상품으로 개발됐다. 매실두루치기를 메인으로 젤라틴을 이용한 된장국, 잡곡밥으로 구성했다.

이번 신상품은 돼지고기를 매실액에 12시간 숙성했으며 '오미전', '호박전', '두부전'을 함께 맛볼 수 있다. 특히 라틴을 활용한 열무된장국을 담아 상온에서는 고체상태로 흐르거나 국물이 새지 않는다. 삼광미(87%)와 수수(10%), 우엉조림(3%)을 함께 넣고 정성껏 지은 영양밥을 함께 제공한다.  

바로고, 딜리버리랩과 상점주 위한 식자재 유통 효율화 방안 모색

초연결 플랫폼 바로고는 식자재 통합 유통 플랫폼 '오더히어로'의 운영사 딜리버리랩과 전략적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상점주, 라이더와의 상생을 지향하는 바로고는 딜리버리랩의 사업 모델인 '식자재 산업 전반의 성장을 주도하는 상생 플랫폼'에 공감해 이번 투자를 단행했다. 바로고는 금번 투자 계약 체결 이후 상점주들이 보다 경제적으로 식자재를 주문·관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식자재 품질을 위해 보다 신속한 배송이 가능하도록 이륜차 인프라도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오는 14일 SSG랜더스와 함께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플레이어스 데이는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 선수와 팬이 소통하는 기회를 가지는 스페셜 이벤트로, 지난 달 첫 번째 주인공인 추신수 선수에 이어 이번 플레이어스 데이의 주인공으로 최정 선수가 선정 됐다. 이에 이마트24는 SSG랜더스와 함께 선물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최정 플레이어스 데이인 14일 랜더스필드(야구장)를 찾은 팬들을 위해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 5000개를 선물한다.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는 최정 선수의 이름이 연상되는 대표적인 상품인 초코파이 정(情)과 이마트24가 선보인 달걀인줄 알도넛, 최정 선수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데코 스티커로 구성돼 있다. 최정상급 기프트 박스는 경기장 입장을 시작하는 오후 3시부터 지정된 게이트(1, 3, 7, 스타벅스 게이트)에서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PB 하이메이드 프로모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이·미용 가전 브랜드 유닉스와 함께 개발한 하이메이드 헤어드라이어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8만 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행사기간 유사한 스펙의 타브랜드 제품보다 저렴한 3만 원대에 특가 판매한다. 여기에 50대 한정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송풍구 부분에 한글, 영문, 아이콘을 포함해 최대 8자까지 문구를 넣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는 카카오톡 '쇼핑' 탭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