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디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동국제약, ‘카리토포텐’ 출시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디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동국제약, ‘카리토포텐’ 출시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디몰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을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을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을 새 단장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 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몰로, 2020년 5월 론칭했다. 동아제약은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과 쉽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디몰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디몰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변경했고 건강식품 브랜드관을 신설하여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동아제약은 디몰 론칭 2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동아제약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인 오쏘몰, 미니막스, 셀파렉스를 일정 금액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 한다. 또한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실 결제금액의 10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국제약, 생약성분 전립선비대증 개선제 '카리토포텐' 출시

동국제약은 생약성분의 전립선비대증 개선제 '카리토포텐'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립선비대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해지는 진행성 질환으로, 방치할 경우 요도폐색, 방광·신장기능 저하 등을 초래할 수 있어 초기부터 입증된 의약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독일에서 개발된 카리토포텐은 대규모·장기간의 임상연구와 유럽에서의 사용경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생약성분의 전립선비대증 개선제로, 전립선 비대에 의한 야뇨·잔뇨·빈뇨·소변량 감소 등 배뇨장애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 주성분인 쿠쿠르비트종자유엑스(서양호박씨오일 추출물)는 불포화 지방산 및 피토스테롤 등 다양한 약리 활성성분이 함유된 생약성분이다. 쿠쿠르비트종자유엑스는 세계적인 천연물 원료의약품 전문업체인 독일 핀젤버그사에서 생산하고 국제기관을 통해 품질을 인증 받은 표준화된 의약품 원료이다.

대웅제약 '우루사',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간 기능 개선제 부문 1위 수상

대웅제약은 대표 일반의약품 우루사가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시상식에서 간 기능 개선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업종별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들의 전략, 가치, 비전, 경쟁력과 이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이용 경험, 혁신성,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평가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우루사는 간 기능 개선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우루사는 1961년 발매된 이후 만성적인 피로와 간 기능을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간장약으로 자리잡았다(2020년도 IMS DATA 간장약 부문 기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한 우루사는 2종으로 대웅우루사는 만성 간질환의 간 기능 개선, 간 기능 장애에 의한 육체피로, 전신권태 개선에 효능을, 복합우루사는 육체피로 개선, 자양강장, 병중·병후의 비타민 B1 보급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