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2022년 경력사원 공개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저축은행, 2022년 경력사원 공개채용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5.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OK저축은행 로고
OK저축은행은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OK저축은행 로고

OK저축은행은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I B △기업금융 여신영업 △채권관리 △리스크관리 등이다. 지원 자격은 ‘각 분아별 관련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자’로, 유관 자격증을 보유한 자는 우대한다. OK저축은행은 이번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전문역량과 다양성을 보유한 경쟁력 있는 전문 인재를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OK금융그룹의 또 다른 계열사 OK홀딩스,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OK데이터시스템, OK벤처스도 OK저축은행과 함께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OK홀딩스의 모집분야는 △인사기획 분야며, OK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는 △디지털기획 △디지털채널 △디지털데이터다. OK데이터시스템은 △금융서비스 △디지털채널 △시스템관리 △금융지원 부문을, OK벤처스는 △기획 △개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 희망자는 오는 31일까지 OK금융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심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오는 7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세부 지원 자격과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OK저축은행은 경쟁력 있는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