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신일, 현대홈쇼핑서 ‘프리미엄 DC Fan’ 론칭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신일, 현대홈쇼핑서 ‘프리미엄 DC Fan’ 론칭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출시

청호나이스는 스탠드형 '냉온정수기 애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스탠드형 '냉온정수기 애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스탠드형 '냉온정수기 애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해 물때와 세균번식을 최소화시킨 게 특징이다. 폭 26cm의 슬림사이즈다. 특히 총 3개의 AT-나노프리필터로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99.9% 이상 제거한다는 게 청호나이스의 설명이다. 또한 온수 안전버튼을 적용했으며 레버를 올리면 연속 취수가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 펫 전용 상품 라인업 확대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반려동물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Avec)의 '펫(Pet) 드라이룸' 렌탈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베크 펫 드라이룸은 목욕 후 반려동물의 젖은 털을 말려주는 제품이다. 목욕이 끝난 반려동물을 네모난 상자(가로 61.3cm × 세로 64.6cm × 높이 66.7cm) 형태의 본체 안에 넣으면, 팬이 작동하며 약 30분간 젖은 털을 건조시켜준다.

특히 살균·소독력이 강한 100밀리와트(㎽)급 '자외선 살균(UV-C LED)시스템'과 미세먼지보다 작은 0.3μm의 오염균까지 걸러내는 H12등급의 '헤파(HEPA)필터'도 적용됐다는 게 현대렌탈케어의 설명이다. 제품은 기본형과 고급형 두 가지며, 월 렌탈료는 기본형이 1만9900원, 고급형이 2만3900원이다. 

신일, 현대홈쇼핑서 '프리미엄 DC Fan' 론칭

신일은 '프리미엄 DC Fan'(디씨 팬)을 출시하고, 24일 오후 7시40분 방송되는 현대홈쇼핑 '노양선과 가치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Safe'(세이프)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망 터치 오프' 기술을 적용했으며, 제품 헤드 망 터치 시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고 3초 후 재작동한다.

일반 선풍기와 달리 이중구조의 날개를 채택, 날개는 무려 15엽으로, 바깥쪽 큰 날개(10엽)와 안쪽의 작은 날개(5엽)로 구성됐다. 또한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전력, 저소음을 실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