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양주시청 통해 행복박스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성다이소, 양주시청 통해 행복박스 전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5.2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_(주)아성다이소 관계자(왼쪽에서 세 번째)와 양주시 김종석 부시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양주시청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아성다이소 관계자(왼쪽에서 세 번째)와 양주시 김종석 부시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양주시청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사회 취약계층에 행복박스 총 1500여 개를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복박스는 주방용품과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양주시청을 통해 지역 사회 취약계층에 전달됐다. 행복박스는 사회 취약계층이나 보훈가족, 소상공인, 재해로 피해를 입은 가정 등에 생필품을 전달하는 아성다이소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대상에 따라 필요한 구성품을 달리해 전달한다.

아성다이소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회 취약계층 등에 행복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 2일 울진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에 생필품을 전달을 시작으로, 4일 한부모 가정, 보호종료아동 등에 행복박스 2000여 개, 6일 요양시설에서 생활하는 노숙인들에게 행복박스 1000개, 11일 구세군을 통해 전국 곳곳 저소득 가정에 행복박스 3000여 개를 각각 전달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모두가 따뜻한 일상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복박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행복박스 등과 함께 지역사회에 대한 지원을 계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