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어메이징 파티’ 이벤트 진행…GS리테일-고양문화재단, 문화사업 증진 MOU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U, ‘어메이징 파티’ 이벤트 진행…GS리테일-고양문화재단, 문화사업 증진 MOU 체결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3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 브랜드 10주년 '어메이징 파티' 이벤트 진행

CU는 10년 동안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6월 한 달간 '어메이징 파티'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CU
CU는 10년 동안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6월 한 달간 '어메이징 파티'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CU

CU는 10년 동안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6월 한 달간 '어메이징 파티'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CU는 오는 1일부터 1600여 개 상품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반값 할인과 동일한 효과의 1+1 증정행사 대상 품목을 전월 대비 1.5배 늘리고 천하장사, 삼양라면, 레드불 등 베스트셀러 상품들도 1+1 행사가 적용된다.

또한 주류 및 안주(1~10일), 간편 한끼(11~20일), 아이스 상품(21~30일) 세 가지 카테고리는 네이버페이, 삼성카드, BC카드 등 결제 수단에 따라 30%의 추가 할인과 최대 10%의 CU 멤버십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상품을 구매하고 CU의 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들은 발뮤다 토스터기, 비스포크 큐커 등 경품이 증정되는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마트24, '아임e 스마트TV' 론칭

이마트24는 '아임e 스마트TV'(Smart Full HD TV)를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

아임e 스마트TV(Smart Full HD TV)는 43형(107cm)이며, 제조사는 티지앤컴퍼니(TG삼보컴퓨터 계열사)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라임비디오 등을 사전 탑재한 것이 특징이며, Full HD 화질과 178도 광시야각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또한 HDMI와 USB 단자를 각각 2개씩 갖춰 PC뿐만 아니라 게임 콘솔이나 플레이어 등 디바이스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아임e 스마트TV 43형의 사후 서비스(A/S)는 전국에 100여 개 있는 TGS 전문 서비스 센터(TG삼보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무상 서비스 기간은 1년이다. 아임e 스마트TV는 오는 6월 1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에서 주문하거나 모바일 앱 예약구매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정상가는 31만9000원이며, 이마트24 제휴 통신사(KT멤버십)를 통한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GS리테일, 고양문화재단과 문화 사업 증진 MOU 체결

GS리테일은 고양문화재단과 함께 문화사업 증진을 통한 고객 서비스 확대 및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한 문화 콘텐츠 개발 △양측간 협력을 위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등 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은 경기 고양 지역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주민들에게 친근한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을 적극 활용해 고양문화재단의 공연 할인 쿠폰과 서비스 혜택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임창정 막걸리' 3주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 완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임창정미숫가루꿀막걸리'가 출시 3주 만에 초도 생산 물량 10만 개가 완판됐다고 30일 밝혔다. 

임창정미숫가루꿀막걸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 6일 출시한 상품으로, 임창정이 운영하는 프렌차이즈 고깃집의 베스트 메뉴를 정식으로 상품화했다. 최근 임창정미숫가루꿀막걸리의 판매량 급증으로 초도 생산 물량 10만 개가 완판됐으며, 현재 추가 2차 물량을 긴급 생산 및 공수 중이다.

NS홈쇼핑, 식품 협력사 대상 품질 안전교육 실시

NS홈쇼핑은 지난 27일 중소기업 협력사 대상 식품 품질 안전 교육인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2차 교육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NS홈쇼핑은 100여 개 식품 관련 중소기업 협력사를 대상으로 지난 27일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 교육을 온라인강의로 실시했다.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에서는 2022년 식품안전관리지침으로 강화된 '해썹(HACCAP)인증 사후 관리'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식품 현장 위생안전관리 실무' 교육이 진행됐다. 이번에 진행된 교육은 4년째 매분기마다 진행해온 NS상생캠퍼스 식품품질 안전스쿨의 올해 2회차 교육이다.

롯데홈쇼핑, 120억 쇼핑 지원 행사 '퀸즈데이' 개최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특집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퀸즈데이는 2020년 선보인 '광클절에 이은 롯데홈쇼핑의 대형 쇼핑 행사로, 내달 처음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12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괌, 사이판, 하와이, 몰디브 등 유명 4대 휴양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는 '여왕의 휴식처 세계 4대 휴양지' 경품 이벤트(16명)도 진행한다. 

행사 첫 날인 내달 1일은 TV방송 상품에 한해 최대 적립금 10%, 무이자 10개월 등 할인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트리플10'을 진행한다. 신규 고객에게는 단독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제로샷 마켓'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유료 회원 서비스 '엘클럽' 신규 회원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연회비 무료 제공, 내달 30일까지 쿠폰, 적립금 등을 제공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엔데믹 패션 트렌드 키워드 'RE-BURST' 발표

CJ온스타일은 엔데믹 패션 트렌드 키워드로 'RE-BURST'를 30일 발표했다.

CJ온스타일이 엔데믹 패션 트렌드 키워드로 발표한 RE-BURST는 '터지다'·'터뜨리다'를 뜻하는 영단어 'BURST'에 '다시'의 의미를 지닌 접두사 'RE-'를 붙인 합성어로 패션 시장이 코로나19 이전 수준 이상으로 부흥했으면 하는 희망을 담은 키워드다. 

CJ온스타일은 영단어 RE-BURST의 알파벳을 활용, 엔데믹 시대에 딱 맞는 상세 패션 트렌드 키워드 7개도 도출했다. △Revival (아우터, 남성복 등 외출복의 부활) △Entertainment (재미를 담은 쇼핑 콘텐츠) △Blossom of Casual (캐주얼 시장의 개화) △Utilize Omni-channel (버티컬 플랫폼 성장과 오프라인의 진화) △Reflect the Taste (진화된 취향의 반영) △Surprising New-Forty (뉴포티 위상 강화) △Targeting (시장을 날카롭게 타겟팅)으로 7개 패션 트렌드 키워드는 '표출'·'취향' 등과 연관돼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