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국제휠체어농구대회 출전…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신규광고 영상 공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국제휠체어농구대회 출전…신일, ‘에어서큘레이터’ 신규광고 영상 공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3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제주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 출전

코웨이는 자사에 소속된 휠체어농구단이 오는 6월 4일부터 진행되는 제 9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자사에 소속된 휠체어농구단이 오는 6월 4일부터 진행되는 제 9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이 오는 6월 4일부터 진행되는 제 9회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코웨이는 지난 4일 ESG경영 일환으로 장애인 고용 창출과 장애인 스포츠를 지원하고 휠체어농구의 발전을 위해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을 창단했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오는 4일부터 제주시 한라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 참가해 7개의 팀과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국가대표 출신 곽준성, 임동주 선수와 2021 KWBL 휠체어농구리그 MVP에 선정된 오동석 선수 등을 중심으로 경기에 참가한다. 창단 후, 첫 국제 대회에 참가하는 코웨이 휠체어농구단은 1부 리그 B조로 태국 국가대표팀과 수원무궁화전자와 한 조에 편성됐으며, 대회 첫날 태국 국가대표팀과 첫 번째 조별 예선전을 치른다.

신일, 배우 정경호 '에어서큘레이터' 신규 광고 영상 공개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배우 정경호를 모델로 한 에어서큘레이터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TV와 유튜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신일은 자사의 홍보모델인 정경호와 함께 에어서큘레이터의 선택의 기준을 제시한다. 특히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오히려 좋아'라는 '밈'(Meme,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활용해 제품의 장점을 간결하게 전달한다.

신혼부부의 일상을 그려낸 광고에서 정경호가 아내에게 어떤 에어서큘레이터가 좋은 지 질문하자, 아내는 바라는 바를 줄줄이 나열한다. 정경호는 잠시 당황한 듯하더니 의연하게 "오히려 좋아"라고 답하며 "바라는게 많을수록 선택은 더 쉬워지니까"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웰스, '웰스 안티바이러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매출 증가

교원그룹의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공기 청정과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가 동시에 가능한 '웰스 안티바이러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가 지난 4월 기준, 출시 첫 달인 2월과 비교해 월 판매량이 36%나 늘었다고 31일 밝혔다.

웰스의 안티바이러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강력한 공기 청정 능력은 물론, 공기 중 세균과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안티바이러스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H14급 헤파필터로 구성된 '항균 H14 올케어 필터'를 적용했다. 

롯데하이마트, 6월 '에어컨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6월 한 달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에어컨 대전'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에어컨, LG전자 휘센타워 에어컨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각각 비스포크 제트봇, 오브제 에어로타워를 증정한다. '방방냉방 기획전' 동시구매 혜택도 있다. 에어컨과 함께 연관 가전제품을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창문형 에어컨, 서큘레이터, 선풍기 등 여름가전, 냉장고, 정수기 등 냉장가전 등이다. 이외에도 '중고보상 대전'을 열고 삼성전자, LG전자, 캐리어 등 인기 브랜드의 2022년 에어컨 신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 원 캐시백도 지급한다. 인테리어와 공간 활용에 좋은 시스템 에어컨도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에 따라 최대 30만 원 할인 혜택과 설치비 최대 40만 원을 지원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