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보다 섹시한 ‘더니’는 누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지현보다 섹시한 ‘더니’는 누구?
  • 최미경 기자
  • 승인 2012.08.21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최미경 기자]

▲ ‘형돈이와 대준이’(좌 정형돈, 우 데프콘)가 가요를 넘어 CF까지 접수하고 있다 ⓒ뉴시스
여러 방송을 통해 두터운 친분을 자랑해온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데프콘(유대준)이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를 결성해 발표한 음반이 올해 가요계 대세로 떠올랐다.

‘형돈이와 대준이’ 듀오는 무서울 정도로 인기가 급상승 중. 이들은 웬만한 CF까지 접수하고 있고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CF패러디 영상이 화제다.

‘형돈이와 대준이’가 출연한 영상은 영화배우 신하균과 전지현이 출연한 이동통신사 SK텔레콤 4G LTE ‘done’ CF를 패러디한 것이다.

정형돈이 아닌 ‘형던’으로 불러달라는 개명선언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에서 정형돈은 원작 속 전지현을 대신해 섹시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데프콘 역시 가발과 머리핀으로 익살스럽게 변신하고, 미니풀에서 첨벙거리다가 물세례를 받는 등의 투혼을 보여주면서 네티즌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누리꾼들은 “역시 대세남 정형돈은 뭘 해도 웃긴다”,  “이제 도니 말고 더니라 불러야겠다”,  “전지현을 뛰어넘는 섹시함이다”,  “대준이가 미니풀 보다 커보인다” 등 폭발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CF패러디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