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2022년 대졸신입 공개채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I저축은행, 2022년 대졸신입 공개채용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6.0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SBI저축은행 2022년 대졸신입 공개채용ⓒ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 2022년 대졸신입 공개채용ⓒSBI저축은행 제공

SBI저축은행이 ‘2022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금융영업, 통계, IT등 이며,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 2022년 8월 졸업예정자로 2022년 7월 18일 입사가능자다.

금융관련 자격증 보유자, 전역장교를 우대하며, 책임감·협업·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인재 선발을 위해 공학계열 등 비상경계열 전공자를 우대한다.

SBI저축은행은 직무에 보다 적합한 인재 발굴을 위해 AI역량검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AI역량검사는 뇌신경과학,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검사로 지원자의 직무/기업/성과역량 등 적합도 분석을 통해 개인별 맞춤역량을 도출해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원자에게 가장 적합한 직무를 추천해 주는 시스템이다.

서류접수는 6월 1일부터 6월 15일까지 SBI저축은행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서류 전형에 합격한 지원자는 AI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채용 검진을 통해 채용이 확정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유연한 조직문화 구축과 워라벨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도가 마련돼 있다”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하며, 금융 전문가로의 성장을 SBI저축은행과 함께 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