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협김치, 2022 K-농산어촌 한마당 참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농협김치, 2022 K-농산어촌 한마당 참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6.03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농협 제공
농협은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 K-농산어촌 한마당축제에 참여해 ‘한국농협김치’를 선보이고  6월 3일~4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40~50% 할인판매 및 맛김치(200g) 증정행사를 진행한다.ⓒ농협 제공

농협 경제지주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2022 K-농산어촌 한마당’ 축제에 참여해 지난 4월 새롭게 출시한 ‘한국농협김치’를 선보인다.

한국농협김치는 지난 4월 전국의 8개 농협 김치공장을 통합해 출범한 한국농협김치조합공동사업법인의 대표 브랜드로,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공장에서 100%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하기 때문에 안심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정책홍보관 △K-푸드관 △관광홍보관 △체험관 △국민건강증진관 등 5개 전시관으로 운영되며, 농산어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정책·산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국농협김치는 K-푸드관에서 김치 주원재료 배추, 고춧가루를 포함해 가정용 소포장 김치 11종을 전시하고, 6월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은 △열무김치 △포기김치 △총각김치 △파김치 등 소포장 김치 4종을 시중 판매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매고객 모두에게 맛김치 2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행사가 한국농협김치를 국민 여러분께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면서 “한국농협김치를 포함해 우수한 우리 농산물을 알리고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