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클럽디와 협업 O4O 프로모션 진행…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몰, 클럽디와 협업 O4O 프로모션 진행…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6.09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F몰-클럽디 O4O 프로모션 ⓒLF

LF몰, 클럽디와 협업 O4O 프로모션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D)와의 협업을 통해 O4O(Online for Offline) 프로모션 '필드나우'(FIELD NOW)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전했다.

필드나우 프로모션은 LF몰 홈페이지 배너, 검색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헤지스골프(HAZZYS GOLF)’, ‘더블플래그(Double flag)’, ‘닥스골프(DAKS GOLF)’ 등 LF몰에 입점한 다양한 골프 브랜드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클럽디 골프장 이용료, 카트비용 등을 지원하는 ‘골프구매왕&추첨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밖에도 클럽디가 운영하는 골프장을 방문하는 골퍼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은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를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프레시안은 모든 제품이 비건 인증을 받은 포뮬러로 피부의 환경의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무화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5종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사탕수수 유래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상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퍼프 등을 적용,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했다.

대표적으로 쿠션과 립밤, 프라이머, 선크림까지 8가지의 제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에 아이 메이크업과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애경산업, ‘2080 스마일 양치교실’ 진행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이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어린이들의 치아 건강을 위한 ‘2080 스마일 양치교실’을 진행했다.

2080은 어린이들이 평생 사용해야 할 영구치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자는 취지로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2080 스마일 양치교실을 진행했다. 이번 양치교실에서는 애경산업의 덴탈케어 연구원이 어린이들의 건강한 치아 관리를 위해 올바른 양치 습관에 대한 설명과 충치 예방법 등을 교육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구원의 도움을 받아 치아 모형으로 올바른 양치를 실습하는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체험형 교육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에 6억5000만 원 상당의 2080 키즈 제품 2080박스와 성인용 치약, 칫솔 각각 2080박스씩, 총 6240박스의 제품을 전달했다. 지원된 품목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각 지역아동센터에 배분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6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9일부터 11일까지 ‘6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6월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최대 30% 할인과 더불어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결제수단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3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즉시 6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와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혜택 적용 후 전체 결제 금액이 2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클린 루틴 핸드 새니타이저 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