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WON멤버스’ 아이유 배경화면 무료 제공…100만꿀 경품도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WON멤버스’ 아이유 배경화면 무료 제공…100만꿀 경품도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6.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는 'WON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유 배경화면 전원 무료 제공 및 추첨을 통한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가수 아이유와 함께 풍성한 여름 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WON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응모 고객 전원에게 아이유 휴대폰 바탕화면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0만꿀(1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더블주니어(5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0명) △영화 ‘브로커’ 1+1매(매일 선착순 300명) 등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WON멤버스’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하고 제휴 가맹점에서 알뜰하게 교환할 수 있으며, 친구에게 선물도 가능하다”면서 “즐거운 포인트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우리금융 고객을 위한 우리WON멤버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카드는 올해 4월 대표 브랜드 New&Unique ‘NU(뉴)’를 론칭했다.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같은 달 신상품 2종 ‘NU Uniq(뉴 유니크’·‘NU Blanc(뉴 블랑)’을 출시했으며, 일 평균 1000좌 발급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