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건강식품 침향환 ‘환심’ 출시…현대홈쇼핑, 제주도 현지서 특별 라이브 방송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건강식품 침향환 ‘환심’ 출시…현대홈쇼핑, 제주도 현지서 특별 라이브 방송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 헬씨누리, 건강식품 침향환 '환심' 출시

CJ프레시웨이는 건강식품 '헬씨누리 환심'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건강식품 '헬씨누리 환심'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건강식품 '헬씨누리 환심'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헬씨누리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토탈 푸드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CJ프레시웨이의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다.

헬씨누리 환심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휴온스푸디언스와 함께 개발한 침향환이다. 헬씨누리 환심은 인도네시아산 침향 15%를 함유하고 있으며, 녹용, 대추, 계피, 작약뿌리 등 전통 원료 12종을 배합해 제조된다. 여기에 국산 벌꿀을 더했다. 

헬씨누리 환심은 10개입으로 포장돼 있다. 현재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CJ더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향후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로고 도시주방, '밀집'과 MOU 체결

바로고는 밀집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공동사업 분야 발굴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밀집은 데이터 기반 F&B 프랜차이즈 회사로 혼밥대장, 고기그릇, 크앙분식 등 5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현재 전국 86여 곳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도시주방과 밀집은 각 사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밀집 자체 PB 상품 개발 및 유통 △밀집 가맹점주 대상 식자재 유통 서비스 제공 △바로고가 운영하는 포장 용기 사업 팩화점과의 사업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양사는 긴밀한 협업을 위해 도시주방 내 밀집 브랜드 입점을 확대한다. 

현대홈쇼핑, 제주도 현지서 특별 라이브 방송 선봬

현대홈쇼핑은 15일 오전 11시부터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핑라이브'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제주 하우스 감귤, 초당 옥수수 등을 순차적으로 판매하는 '전국싱싱LIVE 제주' 특별 방송을 진행다고 밝혔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60분간 제주의 인기 관광지인 오설록 티뮤지엄에서 '오설록 녹차 케이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후 2시에는 제주 서귀포시의 하우스 농가에서 제주 농협의 하우스 햇 감귤과 애플망고 등을 판매한다. 판매가는 2만8900원(2.5kg)이다.

이어 오후 6시에는 '제주 초당 옥수수'(20입, 3만5900원)를 판매한다. 또한 이날 특별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최대 10만 원)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마련했다.

세븐일레븐-미니스톱, 통합 e스포츠대회 개최

세븐일레븐은 15일부터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양사 임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제2회 세븐컵 e스포츠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종목은 카트라이더, 배틀그라운드, 오목 등 MZ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들로 구성했다.

세븐컵 e스포츠대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사내 부서 간 교류가 어려워진 상황에서 임직원들의 소통과 화합도모를 위해 지난해에 처음 실시됐다. 특히 올해 대회는 e스포츠를 통해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소통해 '원팀'(One Team)을 만들어 가는데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팀 구성 시 양사 임직원을 각각 최소 1인 이상 포함하는 합동팀 구성을 적극 권장하고, 합동팀이 우승 시 추가 상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방안을 마련했다. 대회는 총 160개팀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9일까지 치러진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대회에 총 720만 원의 상금을 내걸었다. 

에누리 최저가 가격비교, 본격 장마시즌 앞두고 위닉스 등 제습기 수요 증가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최저가 가격비교 에누리닷컴은 인기 제습기를 최고가 대비 약 28만 원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고 15일 밝혔다.

에누리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6월(1일~12일) 제습기 카테고리의 데이터를 5월(20일~31일)과 비교해본 결과 판매수는 68%가 상승했고, 매출은 58%가 성장했다. 

해당 기간 에누리의 실시간 최저가 가격비교 검색 및 판매 순위에서 주목을 받은 제품에는 '위닉스 뽀송 DXAH100-JWK'가 이름을 올렸다. 물 넘치 방지 커버로 제습된 물이 넘치지 않도록 방지하는 기능이 탑재된 이 제품의 6월 14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19만 원대, 최고가는 약 47만 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 다른 인기 상품에는 '위닉스 뽀송 DN2H160-IWK'가 선정됐다. 이 제품의 6월 14일 에누리 기준 최저가는 약 32만 원대, 최고가는 약 95만 원대를 보이고 있다.

GS프레시몰, '리뷰 전문관'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리뷰(후기) 전문관'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리뷰 전문관은 리뷰가 많은 상품 중 별점 4개 이상(별점 5개 만점)을 받은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추천해 주는 서비스다. 일부 카테고리 상품이 아닌 전 카테고리 상품 대상이며 리뷰가 많고 별점이 높은 순으로 상품이 정렬돼 고객에게 노출된다. 

인기 신상품이나 판매량이 급증하는 이슈 상품 정보를 고객에게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해 리뷰, 별점 분석은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며 분석 결과를 토대로 리뷰 전문관 상품은 자동 업데이트 된다. GS프레시몰은 리뷰 전문관 론칭과 함께 고객 리뷰 활성화 일환으로 GS리테일 전용 포인트 '더팝 리워즈'를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GS프레시몰 통합 회원에 가입 한 후 상품 리뷰를 등록한 고객은 월 최대 6000더팝 리워즈 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J온스타일, 2022 '챌린지! 스타트업' 참가 기업 모집

CJ온스타일은 자사 대표 상생 프로그램인 '챌린지! 스타트업'에 참여할 제조업 기반 스타트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챌린지! 스타트업은 CJ 온스타일이 IoT, AI 등 혁신 기술 기반의 신제품 아이디어를 보유한 스타트업에 제품 개발, 마케팅 노하우, 실제 상품 판매까지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CJ온스타일은 2019년 12월 서울산업진흥원 산하 창업지원센터인 서울창업허브와 손잡고 챌린지! 스타트업 공동 운영 합의를 체결했다. 이후 20년, 21년에 걸쳐 16개 기업을 선발해 지원했으며 올해 다시 세 번째 기수인 10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서류 심사를 통해 7월 초 30개 기업을 1차 선발한 뒤 7월 내 데모데이를 개최해 이 중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스타트업 20개를 2차로 선발한다. 2차 선발 기업에게는 1200만 원의 시제품 제작 비용 지원 및 제품 개발 코칭, CJ온스타일 MD(상품기획자) 컨설팅 등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한다.

이후 최종 선발된 10개 기업에는 CJ온스타일이 직접 최대 3천만 원 상당의 홍보/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고, 올해 하반기에 CJ온스타일 TV홈쇼핑/라이브커머스 등 채널에 수수료 없이 입점할 기회를 제공한다.

야놀자, 영원한 국민 MC 송해 뜻 기려 한시적 광고 공개

야놀자는 마지막까지 즐거움을 전하고자 했던 영원한 국민 MC 송해의 광고를 한시적으로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달 초 송해를 모델로 발탁하고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광고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광고 영상 온라인 공개 이후 송해가 별세함에 따라 추모의 의미로 방영을 일시 중단해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희망을 전하고자 광고 제작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따라 오늘부터 2주 간 온라인 채널과 TV 등에서 광고를 공개하기로 했다. 제작 단계에서부터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송해의 의지에 따라 딥페이크, AI 딥러닝 등의 기술로 전성기 모습을 재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