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 출시…NS홈쇼핑, 감칠맛 폭발 ‘맛능가루’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락앤락,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 출시…NS홈쇼핑, 감칠맛 폭발 ‘맛능가루’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6.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락앤락, 컬러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 출시

㈜락앤락은 컬러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를 출시하고, 16일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컬러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를 출시하고, 16일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은 컬러 스테인리스 쿡웨어 '가드니아'를 출시하고, 16일 와디즈를 통해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가드니아는 16cm 양수, 18cm 양수, 20cm 양수, 22cm 양수 및 24cm 전골냄비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쿡웨어 몸체뿐만 아니라 뚜껑까지 컬러를 입힌 세라믹 코팅을 적용하고, 국내 생산 프리미엄 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탑재한 게 특징이다.

내부 눈금선으로 손쉽고 정확하게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고, 냄비 가장자리가 곡선형으로 부드럽게 말려있는 '블루밍 푸어링림', 이음새가 없어 나사가 노출되지 않는 '스팟 웰딩 방식'도 채택됐다. 

NS홈쇼핑, 감칠맛 폭발 '맛능가루' 단독 론칭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7일 밤 11시 50분 가루요리사 배우 이장우의 '맛능가루'를 론칭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장우 배우가 직접 참여한 맛능가루는 '국탕요리용'과 '볶음맛능가루' 두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황태와 홍합, 미더덕, 오징어 굴, 새우로 맛을 낸 맛능가루는 9가지 농산물과 6가지 수산물로 만들었다. 

NS홈쇼핑 론칭 방송 중 구매시 만날 수 있는 맛능가루 스페셜 에디션에는 맛능가루를 활용해 한식, 중식, 양식 다양한 요리비법이 담긴 '마법의 가루 레시피 카드'(2종 랜덤)가 포함돼 있다. 맛능가루는 한 박스당 5포(포당 30g), 총 6박스 구성이며 가격은 5만9400원이다.

GS25, '메이플스토리' 빵 5종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7일 '메이플스토리' 빵 5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는 지난 2003년 넥슨에서 정식 서비스 시작한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메이플스토리 빵은 게임 내 인기 몬스터 5종의 캐릭터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빵 종류도 몬스터의 캐릭터 특성에 맞춰 △초코페스츄리 △메이플시럽팬케이크 △딸기카스테라 △메이플크림샌드 △땅콩소보로빵 등 5가지로 구성됐다. 또한 메이플스토리 유저 및 팬들의 굿즈 수집을 위해 캐릭터 스티커 80종이 동봉됐다. 빵 가격은 모두 1500원이다.

롯데홈쇼핑,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 론칭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타라이프는 'ALLTA'(소비자를 위해 옳은 제품을 만들다)와 'LIFE'(일상)의 합성어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기준이 될, 사소하지만 쓸 만한 물건들'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첫 번째 상품으로 '캡형 물티슈'를 출시했다. 1장당 약 1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와 모노톤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7단계 정제 과정, 피부 저자극 테스트 통과 등의 품질도 갖췄다. 롯데홈쇼핑 물류센터에서 직접 재고를 관리해 평일 오후 2시 전까지 결제 시 당일출고 서비스도 제공한다. 향후 청소포 등 생활용품을 비롯해 주방용품 전반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며 올타라이프를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할 예정이다.

이마트24, 코오롱스포츠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와 '솟솟라거' 판매

이마트24는 코오롱스포츠와 어메이징브루잉컴퍼니가 손잡고 선보인 '솟솟라거'(캔 500ml)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솟솟라거는 노블홉의 조화로운 풍미를 끌어올린 이탈리안 필스너와 라거의 청량감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 로고와 이를 한글화 한 '솟솟'을 활용한 상품명(솟솟라거)을 캔 패키지 전면에 내세우고 '산' 이미지를 배경으로 넣어 아웃도어 맥주임을 강조했다.

또한 기분 좋게 즐기는 주류인 만큼 즐거움이 '솟아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마트24는 솟솟라거 판매를 기념해 7월까지 4캔 1만1000원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리바트, 리바트몰서 6월 '피크위크' 프로모션 진행

현대리바트는 오는 1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6월 '피크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욕실·붙박이장 등 온라인 전용 리모델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 및 추가 적립 △사은품 △카드사 할인 및 무이자 할인 △옵션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 KT로봇 브랜드 스토어 오픈

전자랜는 KT와 협력해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에 KT로봇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양사는 지난 15일 전자랜드 본사에서 이번 AI로봇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력은 로봇시장의 성공적인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7월 양사가 체결한 로봇 판매 사업 협력 MOU의 후속 활동으로 추진됐다.

KT로봇 브랜드 스토어는 전자랜드 파워센터 용산본점 3층에 위치하며, 앞으로 KT가 개발하고 출시하는 다양한 로봇들을 해당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는 해당 매장에서 KT의 주력 로봇인 AI 서비스로봇과 AI 방역로봇을 판매하고 있다.

코웨이, 그로우와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 진행

코웨이는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자기개발 어플리케이션 '그로우'와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물 마시기 챌린지는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물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휴대폰에서 그로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일 물이 담긴 컵 사진과 함께 하루간 마신 물의 양 및 소감 등을 한 줄 이상 작성하면 그날의 챌린지가 완성된다. 챌린지 참여는 오는 7월 3일까지 그로우에서 상시 등록할 수 있으며 실천 일정은 회차별로 매주 월요일에 시작해 2주간 진행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