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핀다로 왔어요’ 브랜드 캠페인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핀다, ‘핀다로 왔어요’ 브랜드 캠페인 공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6.2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전동 와인 오프너, 와인잔, 필름카메라, 담요, 스티커, 보냉백 6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키트ⓒ핀다 제공
전동 와인 오프너, 와인잔, 필름카메라, 담요, 스티커, 보냉백 6종으로 구성된 피크닉 키트ⓒ핀다 제공

핀다는 브랜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함과 동시에 피크닉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핀다는 직장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출퇴근길 여정을 드라마타이즈 형식의 영상으로 제작했다. 이상이 배우가 메인 모델로 출연, 붐비는 지하철과 버스를 오가며 출근길에 오르는 직장인을 연기했다. 만원 버스에 치여서 어쩔 수 없이 내리게 된 이상이는 리코더를 불거나 춤을 추는 지하철 빌런들 사이로 환승에 가까스로 성공, 회사에 도착하는 여정을 마친다. 여기서 이상이는 차를 구매한지 1년 넘게 출고를 기다리다 지친 인물로 나온다.

핀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지난 4월 선보인 오토 장기렌트·리스 서비스의 특장점인 ‘5일도착(즉시출고)’을 강조했다. 핀다가 미리 확보해둔 차량을 고객의 선호도에 맞게 비교하는 서비스로 신청 고객은 3~5일 이내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 핀다 관계자는 “이번 영상으로 핀다의 오토금융 서비스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출퇴근길 고생을 극대화해 공감을 유도하고 웃음을 이끌어내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브랜드 영상 공개와 함께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 가지다. 핀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 이번 오토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 댓글로 ‘최악의 출근길 에피소드’를 남기면 자동응모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7월 1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피크닉 키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15일 발표된다. 또 핀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핀다' 이행시를 남겨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이들에게도 피크닉 키트를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7월 3일까지며, 발표는 7월 4일이다.

피크닉 키트는 나들이의 품격을 높이는 전동 와인 오프너, 와인잔, 필름카메라, 담요, 스티커, 보냉백 등 6종으로 이뤄졌다. 

강명희 핀다 CMO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거리두기 방침이 종료돼 출퇴근길의 악몽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고객들과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차량을 제공할 수 있는 핀다의 서비스를 유쾌한 방식으로 알리고, 일상의 즐거움을 채우기 위해 기획했다”며, “영상으로 잠시나마 즐거움을 느끼고, 키트와 함께 지인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