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핏업팬츠 누적 판매량 8만 장 돌파…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랜드 미쏘, 핏업팬츠 누적 판매량 8만 장 돌파…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6.2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이랜드 미쏘 핏업팬츠 2
미쏘 핏업팬츠 ⓒ이랜드

이랜드 미쏘, 핏업팬츠 누적 판매량 8만 장 돌파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는 대표상품 ‘핏업팬츠’(FIT UP PANTS)가 누적 8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미쏘 핏업팬츠는 내 키와 체형에 딱 맞게 ‘나만의 핏(Fit)을 업해준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 출시됐다. 우리나라 여성에게 가장 잘 맞는 체형별 핏과 길이감을 구현한 미쏘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와이드핏과 부츠컷, 일자컷까지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으며 올해 데님 라인까지 출시했다. 올 여름 신상품 라인에는 라이트카키, 다크블루 등 고급스럽고 시원한 소재를 더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신규 색상도 추가했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21일 출시했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경량성, 통기성, 추진력 등에 중점을 뒀다. 이번 컬렉션은 신발, 티셔츠, 쇼츠, 재킷, 싱글렛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로 출시됐다. 일부 제품에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 냉감 소재를 적용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가 있다.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직접 달리며 테스트를 진행해 탄생한 트레일러닝화다. 이밖에 ‘TNF 런 반팔 라운드티’, ‘마이너스 테크 반팔 라운드티’, ‘TNF 런 재킷’ 등도 선보인다.

빈폴키즈, 레고렌드 이용권 경품 행사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여름 시즌 상품을 출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빈폴키즈는 오는 26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레고랜드 1일 이용권과 빈폴키즈 그립톡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빈폴키즈 봄여름 시즌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1일 이용권 2매(10명)를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빈폴키즈가 제작한 그립톡을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제공한다.

빈폴키즈 측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아이들의 건강과 스타일을 생각하며 상하 세트를 중심으로 한 여름 시즌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상품 구매와 함께 가족 간의 즐겁고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휠라, ‘테니스 팝업스토어’ 오픈

휠라(FILA)가 지난 20일 인천 미추홀구 롯데백화점 인천점 4층에 '휠라 테니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7월 3일까지 2주간 테니스를 콘셉트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재 휠라가 전개 중인 테니스 의류, 슈즈, 액세서리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휠라는 이번 롯데 인천점을 시작으로 테니스 팝업스토어를 확대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 테니스 코트를 연상케하는 모습의 팝업스토어에는 휠라 고유 테니스웨어인 '화이트라인(WHITE LINE)'을 비롯해 테니스화 '스피드 서브 T9', '스트로크2 T3' 등 브랜드를 상징하는 테니스 키(KEY)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라인 테니스웨어는 테니스 퍼포먼스를 위한 '액티브 온'(Active On)', 운동 전후 또는 일상에서 테니스 감각으로 즐기기 좋은 '액티브 오프(Active Off)' 두 가지 라인으로, 테니스 트렌드를 목적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 최근 출시한 선수·고급수준 동호인용 스피드 서브 T9, 입문자용 휠라 스트로크2 T3 테니스화 2종도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 출시

아모레퍼시픽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올 뉴 헬로버블’을 21일 출시한다. 

올 뉴 헬로버블은 거품 제형의 편리함에 크림 제형의 발색력을 더한 크림버블 제형을 사용했다. 세밀해진 거품 입자가 모발 밀착력을 향상시켜 선명한 색감을 구현하며 함께 제공하는 '더블 본딩앰플'이 모발 손상을 줄여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색상은 헬로버블 인기 색상 7종에 신규 색상 5종을 추가, 총 12종으로 출시한다. 올해의 색상 ‘페리바이올렛’을 포함한 비비드 계열, 애쉬베이지 등 라이트 계열, 다크애쉬 등 톤다운 계열, 애쉬카키브라운 등의 미디움 계열 색상으로 구성했다. 미쟝센 올 뉴 헬로버블은 올리브영몰 판매를 시작으로 아모레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