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스텍,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방역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캡스텍, 평창국제평화영화제 방역 지원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6.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캡스클린케어 방역요원이 평창국제영화제 행사장에서 방역활동을 하고 있다 ⓒ 캡스텍
캡스클린케어 방역요원이 평창국제영화제 행사장에서 방역활동을 하고 있다 ⓒ 캡스텍

종합시설관리전문업체인 캡스텍은 2022년도 평창국제평화영화제에 종합 방역 서비스 '캡스클린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화제에서 공식 방역 서비스 업체로 후원에 나서는 캡스텍은 행사 기간 동안 실내외 상영관 등 행사장 곳곳에서 방역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국립환경과학원 승인을 얻은 전문소독약제를 사용해 초미립자로 분사하는 'ULV 분무살균' 방식 전문 방역 서비스를 선보이고, '캡스클린케어 존' 배너를 설치해 살균 방역활동이 완료됐음을 안내한다는 방침이다.

캡스클린케어 측은 "최근 야외활동이 두드러지게 늘어나면서 대형 행사장을 비롯한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방문객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게끔 배려하는 것과 감염병 예방을 위한 상시 방역활동 사이의 균형잡힌 조치가 필요하다"며 "생활 속 안전한 방역환경을 축제의 영역까지 확대·조성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캡스클린케어는 살균 방제 관련 전문성을 갖춘 중소 협력사들과 제휴를 맺고, 상생협력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캡스텍의 전문 소독 방제 서비스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