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트,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핀트,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6.2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제공
핀트(fint),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진행ⓒ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제공

핀트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한정판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핀트의 한정판 이모티콘은 지난 3월 새롭게 선보인 ‘핀트 유니버스’의 메인 캐릭터 ‘아이작’이 주인공으로 24일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핀트를 검색한 후 채널 추가 버튼을 누르면 된다.

핀트 유니버스를 총괄하는 인공지능(AI) 엔진 아이작은, 고객이 자산을 믿고 맡길 수 있도록 무한한 데이터를 학습하고 자산나무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자라날 수 있도록 연구한다.

디셈버앤컴퍼니에서 자체 제작한 핀트의 한정판 이모티콘은 투자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면서도 일상 대화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6종의 모션 이모티콘으로 구성됐다. 한번쯤 투자를 경험했다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유머러스한 메시지로 더 많은 고객에게 핀트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윤석준 디셈버앤컴퍼니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고객들이 핀트를 일상 생활 속에서 더욱 친근하게 접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작 캐릭터를 이모티콘으로 제작했다”며, “한정판으로 무료 제공되는 아이작 이모티콘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