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꽃백일홍 물결 포토존 설치…전북은행,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맞춤 대출 선봬 [전북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부안군, 꽃백일홍 물결 포토존 설치…전북은행,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맞춤 대출 선봬 [전북오늘]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7.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진서면, '꽃백일홍 물결 인생샷 포토존' 설치

'부안군 진서면 꽃백일홍 물결 인생샷 포토존' ⓒ 부안군
'부안군 진서면 꽃백일홍 물결 인생샷 포토존' ⓒ 부안군

부안군은 진서면 무화리 앞 화단에 '꽃백일홍 물결 인생샷 포토존'을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진서면은 지난 수년 동안 잡초 문제로 해당 화단 관리에 어려움이 발생해 이를 극복하고자 꽃백일홍을 선택하고 화단 조성에 심혈을 기울여 왔다. 그 결과 현재 백일홍이 만개했고, 진서면은 꽃밭에 포토존을 설치해 힐링 공간으로 꾸몄다.

진서면 측은 "향후에도 이번 포토존을 지속 유지·관리할 예정"이라며 "관광객들이 진서면에서 아름다운 백일홍 물결을 구경하고,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북은행,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전용 맞춤대출' 서비스 제공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네이버 금융 자회사인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전용 맞춤대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개인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마련됐으며 사업기간 12개월 이상인 'JB 탄탄대로 사업자 대출', '햇살론15', '햇살론뱅크' 등으로 구성됐다. 네이버 앱을 통해 대출 신청, 대출한도·금리 승인 완료 후 전북은행 앱에서 계좌 개설을 비롯해 대출 약정까지 비대면으로 진행 가능하다.

JB 탄탄대로 사업자 대출은 최대 5000만 원 한도로 만기일시 또는 원(리)금균등 상환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본 우대금리 0.2%와 제휴실적 우대금리 0.8% 등 최대 1.0%까지 금리 우대가 적용된다. 햇살론15, 햇살론뱅크는 서민금융진흥원 정책 상품으로 일정 기간 연체 없이 정상적으로 성실 상환한 고객에겐 신용등급 상승 후 저금리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