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7월 여름 가전 행사 진행…웰스,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마련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7월 여름 가전 행사 진행…웰스,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마련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0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7월 한달 동안 여름 가전 행사 진행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여름인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쿨 세일(COOL SALE) 대전' 행사를 비롯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여름인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여름인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제습기 등의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쿨 세일 대전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에어컨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2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에어컨과 제습기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25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김치냉장고, 청소기, 안마의자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 올해 4차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mom편한 하이드림'(Hi-Dream)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mom편한 하이드림은 다양한 테마의 사연을 받아 필요한 가전제품을 선물하는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 연 6회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이 네 번째다. 이번에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힘쓰는 워킹맘 사연을 모집한다. 엔데믹 전환 분위기에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부담이 커진 워킹맘을 돕기 위해 워킹맘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비롯해 식기세척기, 물걸레 청소기, 무선 청소기 등 가사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을 지원한다. 사연은 롯데 CSV홈페이지 '참여하기' 코너 안에 있는 '롯데 릴레이 프로젝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세 가정을 선정해 8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웰스(Wells), 여름맞이 인기 제품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7월 여름을 맞아 인기 제품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고물가로 생활비 걱정이 큰 소비자들을 위해 웰스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웰스는 여름철에 인기가 높은 정수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0~2개월 렌털료 면제와 매월 최대 4000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웰스는 올여름을 맞아 나만의 홈카페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웰스 얼음정수기 유브이플러스(UV+)와 웰스더원 홈카페를 동시에 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렌털료 할인과 에어 서큘레이터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위니아, 제조물책임(PL) 모범사례 제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위니아는 지난 1일 KEA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주관한 '전자제품PL센터 20주년 기념행사'에서 조경형 대외협력담당 상무가 전자제품 PL 유공자로 선정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조 상무는 위니아의 제조물책임(PL) 대응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PL사고 피해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국 권역별 PL전담자를 배치해 신속한 대응 체계를 구축했으며, 장기사용 전자제품에 대한 기업의 PL대응 모범사례를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위니아는 국가기술표준원과 함께 장기사용 노후 김치냉장고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적극 시행함으로써 리콜에 따른 부정적인 인식과 우려는 줄이고 소비자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인식 전환의 계기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