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환경 후원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혼다코리아, 차량 관리 앱 ‘마이 혼다’ 선봬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드코리아, 환경 후원 프로그램 지원자 모집…혼다코리아, 차량 관리 앱 ‘마이 혼다’ 선봬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0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포드코리아는 오는 8월 3일까지 ‘2022 포드 환경 후원 프로그램: 우리가 GREEN 미래’ 지원자를 모집한다.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포드코리아는 오는 8월 3일까지 ‘2022 포드 환경 후원 프로그램: 우리가 GREEN 미래’ 지원자를 모집한다.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포드코리아, 환경 후원 ‘우리가 GREEN 미래’ 지원자 모집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오는 8월 3일까지 ‘2022 포드 환경 후원 프로그램: 우리가 GREEN 미래’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포드코리아가 환경재단과 4년째 공동 주최해 온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기후 위기에 맞서 탄소 감축 관련 활동을 공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포드 환경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팀과 개인은 약 3개월에 걸쳐 다양한 환경보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대 9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이들에겐 최대 400만 원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참가자들은 △자원선순환 △생물다양성 △저탄소먹거리 △탄소저감 활동 △탄소흡수 활동의 6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연구·교육 △시민들의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 △예술· 퍼포먼스와 같은 창작 활동 성과를 보여주게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내용과 소감을 발표하고, 미래를 위한 실천 등을 공유하는 자리인 ‘2022 포드 그랜츠 나잇(Ford Grants Night)’이 마련된다. 올해는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 예정이라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넥센타이어, GCSI ‘글로벌고객만족도’ 타이어부문 1위

넥센타이어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2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올해 18회를 맞은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글로벌 평가제도다. 인증식은 각 부문 1위 수상 기업들이 모인 가운데 지난달 24일 제주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됐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업계 최초로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렌탈’을 론칭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2020년에는 비대면 프리미엄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도 론칭했다. 서비스 가능 지역도 서울, 경기를 비롯해 지방권역까지 지속 확대 중이다.

최근엔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신(新) 명품보증제도'를 최고급 브랜드 ‘엔페라’ 시리즈에 도입하고 있다. 넥스트레벨 렌탈에도 무상보증제도를 적용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혼다코리아, 차량 관리 앱 ‘마이 혼다’ 출시

혼다코리아는 고객 경험 확장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국내 고객 전용 차량 관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인 'My Honda'(마이 혼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마이 혼다 앱은 개발 단계에서부터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차량 이용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책임지는 동반자이자 파트너를 지향한다.

앱에서는 △정비 예약 △주행거리에 따른 소모품 교체 주기 확인 △쿠폰 관리 △정비내역 확인 △고객상담  △뉴스/이벤트 소식 등 고객 맞춤형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 하나로 내 차량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셈이다.

혼다코리아는 고객의 차량 정비 편의를 위해 차량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상시 운영한다. 일반 수리나 점검, 사고 수리 등이 필요할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 픽업하고,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하는 유상 서비스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