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방울,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LF 아떼, 비건 헤어 에센스 출시 [패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방울,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LF 아떼, 비건 헤어 에센스 출시 [패션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0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쌍방울그룹]쌍방울, 트라이몰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
쌍방울, 트라이몰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 ⓒ쌍방울그룹

쌍방울, 인기 상품 특가전 진행

홈&언더웨어 기업 쌍방울이 오는 31일까지 자사몰인 트라이샵에서 ‘인기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여름 인기 상품 20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묶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으로 △트렁크 파자마 하나만 △여성용 사각 드로즈 △남녀 런닝과 케미솔 △남녀 심프리 런닝, 팬티 등을 35% 인하된 가격에 세트를 판매한다. 특가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회용 장바구니를 추첨 증정하고, 3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쌍방울 관계자는 “높은 물가, 계속되는 찜통 더위에 지친 분들을 위해 특가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F 아떼, 비건 헤어 에센스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앤루트 클리닉 리 트리트(ENROOT CLINIC™ Re-Treat) 헤어 에센스’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모발 영양과 볼륨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그린빈(생두) 카페인과 3종 식물성 오일을 주성분으로 한다. 그린빈에서 추출한 카페인 성분은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으로 알져져 있다. 이와 함께 아르간 오일, 코코넛 오일, 호호바 오일로 조합된 식물성 오일이 모발 큐티클 표면을 3겹으로 코팅하고, 모발 속 수분을 가둬 탄력 있는 컬을 연출해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끈적임 없는 가벼운 에센스 제형으로, 바른 후 씻어낼 필요가 없다.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아 프랑스의 ‘이브(EVE)’社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용량은 100ml다.

이랜드 스파오, NCT 성찬 모델 발탁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아이돌 그룹 NCT의 멤버 성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스파오 관계자는 "대중에게 호감을 주는 깨끗한 이미지와 MZ 세대를 대표하는 트렌디한 무드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NCT의 성찬이 베이직한 아이템과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패션을 동시에 선보이는 스파오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성찬은 이날부터 시작되는 스파오의 겨울 아우터 캠페인 ‘푸퍼 유니버스’의 엠버서더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올해 스파오의 푸퍼 컬렉션은 겉감과 충전재 사이 보온성과 형태를 잡아주는 3 레이어 다운백 구조 설계로 충전재를 10% 늘렸다. 무게는 지난해보다 30g 가벼워졌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