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 논알코올 ‘호가든 프룻브루’ 출시…이디야커피, ‘콤부차 여름 뷰티템’ 프로모션 진행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호가든, 논알코올 ‘호가든 프룻브루’ 출시…이디야커피, ‘콤부차 여름 뷰티템’ 프로모션 진행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1] 호가든, 감각적인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 출시-horz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 ⓒ호가든

호가든, 논알코올 ‘호가든 프룻브루’ 출시

호가든은 달콤쌉쌀한 맛의 프리미엄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프룻브루'(Fruit brew)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호가든 프룻브루는 호가든에서 알코올은 추출하고 이국적인 과일 향을 더해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 만든, 알코올 함량 1% 미만 논알코올 음료다.

제품은 로제와 페어 2종으로 구성됐다. ‘호가든 프룻브루 로제’는 라즈베리, ‘호가든 프룻브루 페어’는 서양배를 활용했다. 일반 탄산음료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과일 재료를 활용, 다양하면서도 프리미엄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캔 디자인은 라즈베리의 분홍색과 서양배의 초록색으로 주목도 높은 일러스트를 그려 넣었다. 용량은 270ml로 선보인다.

이디야커피, ‘콤부차 여름 뷰티템’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콤부차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뷰티 아이템을 증정하는 ‘콤부차 여름 뷰티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1일부터 17일, 18일부터 24일까지 두 차례로 진행되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이디야멤버스 전 회원에게 발행되는 콤부차 500원 할인 쿠폰을 이용해 콤부차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이디야커피는 1차 프로모션 응모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룰루레몬 더 리버서블 요가 매트 5mm’를 증정하고, 2차 프로모션 응모 고객 중 30명에게는 이스라엘 하이엔드 명품 바디케어 브랜드 사봉의 ‘3종 세트(바디스크럽, 바디워시, 핸드크림)’를 증정한다.

이디야 콤부차 2종(복숭아망고, 청포도레몬)은 녹차와 홍차에 효모를 더해 발효시킨 음료다. 과일 맛과 청량감, 스파클링 와인 같은 목 넘김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 출시

CJ제일제당은 국물요리 신제품 ‘비비고 누룽지 닭다리삼계탕’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닭 육수에 닭 안심살을 넣고, 누룽지와 귀리를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가 선호하는 부위인 닭다리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해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간 시판 삼계탕 제품 대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용기에 그대로 붓고 전자레인지에 5분 내지 7분 30초만 데우면 삼계탕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 출시로 비비고 삼계탕은 2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은 삼계탕 판매량이 6~8월에 전체의 60% 이상 집중되는 만큼, 삼계탕 2종을 앞세워 시장 지위를 더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기존 비비고 삼계탕의 경우 매해 150만 봉 이상 팔렸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11일부터 24일까지 복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비고 삼계탕 2종을 비롯해 누룽지닭백숙죽, 전복삼계죽 등 닭고기를 활용한 비비고 죽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국순당, 고용노동부 인증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국순당은 고용노동부가 인증한 ‘2022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이란 고용노동부가 상생과 협력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한 것으로, 올해는 국순당을 포함한 총 28사가 선정됐다.

국순당은 노동자의 고용 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각종 규정과 제도를 보완하고, 경영현황을 설명하기 위한 다양한 채널을 마련해 투명하고 열린 경영을 실천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인적자원개발 프로그램 운영으로 노동자의 자기 계발을 지원하고, 전환배치를 통한 고용안정과 생산기능직 채용 시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등 노동자의 근로 안정을 위한 노력도 호평받았다. 아울러 인체공학을 고려한 직무 설계 등 작업환경 개선을 위한 시설 투자를 단행해 안전하고 능률적인 작업이 가능하도록 근무환경을 개선한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세계L&B, ‘레츠’ 보냉백 패키지 선봬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 보냉백 패키지’를 11일부터 전국 이마트24에서 판매한다.

이번 보냉백 패키지는 레츠 캔(500㎖ 8개입)과 보냉 가방으로 구성됐다. 보냉 가방은 보관과 이동이 쉽도록 가벼운 소재로 제작됐으며, 레츠의 시원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흰색과 푸른 색상을 활용해 만들었다.

신세계엘앤비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도 레츠를 가장 최적의 상태에서 즐길 수 있는 보냉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