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유홍준 초빙 비대면 유튜브 명사특강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유홍준 초빙 비대면 유튜브 명사특강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7.1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21일 명지대 유홍준 석좌교수를 명사로 초청해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유튜브로 진행한다.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100세시대연구소는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오는 21일 오후 3시30분부터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명사 특강은 유튜브를 통해 1시간30분간 진행된다.

이번 100세시대 아카데미 특강에서는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의 저자이자 문화재청장을 역임한 명지대 유홍준 석좌교수를 명사로 초청했다. 유 교수는 그동안의 답사에서 기억에 남는 각 계절의 이야기와 한국문화의 정체성을 깊은 통찰과 섬세한 감성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부터 격월로 개최하고 있는 100세시대아카데미는 명사특강으로 구성되며,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답답한 일상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지는 요즘 유홍준 교수를 모시고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문화유산과 한국문화의 정체성에 대한 인식을 넓히는 특강을 진행하게 됐다”며 “유홍준 교수의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를 접할 기회인 만큼 생방송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