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포스코 손잡고 ‘토레스’ 공동마케팅…한국지엠, 여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쌍용차, 포스코 손잡고 ‘토레스’ 공동마케팅…한국지엠, 여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2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는 포스코와 함께 20일부터 이틀간 강남 포스코센터에서 '토레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는 포스코와 함께 20일부터 이틀간 강남 포스코센터 앞에서 '토레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 포스코 손잡고 ‘토레스’ 공동마케팅

쌍용자동차는 2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이틀간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신차 '토레스’의 안전성을 알리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쌍용차 토레스에 포스코산 고장력 강판(340Mpa 이상)이 대거 적용, 우수한 안전성을 확보한 점을 강조하고자 마련됐다. 실제 토레스의 고장력 강판 비율은 78%에 이른다.

또한 쌍용차와 포스코는 양사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정용원 관리인을 비롯해 포스코 김학동 부회장, 정탁 사장 등 관련 임직원이 참석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토레스가 전시된 포스코센터는 인근 대형 오피스 빌딩과 수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와 삼성교차로에 위치해 신차 홍보 장소로 알맞다"며 " 차량의 뛰어난 안전성을 알리는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국지엠 쉐보레, 여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한국지엠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늘어나는 교통 수요에 대비하고,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도모하고자 ‘2022 쉐보레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9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쉐보레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직영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은 △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 △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을 무상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한국지엠은 고객들이 휴가 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를 찾을 수 있도록, 쉐보레 종합 상황실을 운영할 방침이다.

랜드로버, 8인승 올 뉴 디펜더 130 사전계약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8인승 오프로더 모델인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130의 사전계약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계약은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독점으로 진행된다.

올 뉴 디펜더 130은 디펜더만의 아이코닉한 외관과 실용성과 내구성이 강조된 인테리어를 비롯해 3열 시트 적용으로 최대 8명이 탑승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트림은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올 뉴 디펜더 130 P400 X Dynamic HSE 모델(최고 출력 400마력, 최대 토크 56.1kg.m)과 MHEV 디젤 엔진을 탑재한 D300 X Dynamic HSE 모델(최고 출력 300마력, 최대 토크 66.3kg.m) 총 두 가지로 나뉜다.

가격은 P400이 1억4000만 원대, D300이 1억3000만 원대다. 올 뉴 디펜더 130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