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해외숙소 예약 서비스 오픈…CJ프레시웨이-자연드림, 신제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여기어때, 해외숙소 예약 서비스 오픈…CJ프레시웨이-자연드림, 신제품 개발 업무협약 체결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7.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요기요 익스프레스, '2022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 실시

요기요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라이더들의 무더위 속 안전한 여름 배달을 위한 '2022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요기요는 본격적인 폭염을 앞두고 외부활동으로 지치기 쉬운 라이더들에게 무더위 예방 용품을 무상 지원한다. 올해는 바이크 쿨시트와 여름용 바이크 토시, 쿨 바라클라바, 쿨팔토시, 무릎보호대 등 폭염에 대비한 쿨링 아이템으로 준비했다. 

또한 우천시 안전거리 확보 및 브레이크 사용법, 안전모 및 보호장비 착용 등 여름철 이륜차 안전운행 수칙 가이드도 함께 배포한다.

여기어때,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오픈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를 22일 공개했다. 

이번 서비스는 전(全)세계 216개 국가, 5만6000개 도시에 위치한 숙소 110만 곳을 예약할 수 있다. △호텔 △리조트 △빌라 △게스트하우스 △홈스테이 △호스텔 △모텔 등 다양한 형태의 숙소를 제공하며, 무료 취소 가능 여부, 숙소 등급과 가격, 특정 관광지 주변 등 필터 기능과 영어를 포함한 6개 언어의 번역 기능도 탑재됐다.

여기어때는 해외 숙소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선물한다. 또한 결제수단별로 최대 1만 원 추가 할인을 더한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CJ프레시웨이, 자연드림과 업무협약 체결

CJ프레시웨이는 오가닉메이커 협동조합의 힐링 식품 전문 브랜드 '자연드림'과 신제품 개발과 전략 상품군 확대를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학교, 키즈, 시니어, 환자식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자연드림의 상품을 CJ프레시웨이의 국내 최대 규모 식자재 유통망을 통해 선보임으로써 전략 채널에서의 유통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다. 양사는 기획, 생산, 유통, 마케팅의 전 과정에 대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갖출 계획이다.

양사는 상품 개발과 유통 외에도 다양한 부문에서의 협력을 도모한다. 또한 키즈 시장 고객사인 어린이집 및 유치원 원장단과 보육교사를 대상으로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자연드림파크를 활용한 캠프를 진행하는 등 여러 협업 기회를 물색할 계획이다.

홈앤쇼핑, 취약계층 여성 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 진행

홈앤쇼핑은 취약계층 여성 자립지원을 위한 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료식은 지난 21일 서울 용산여성인력개발선터에서 이원섭 홈앤쇼핑 각자대표, 신혜영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박은주 용산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 급식조리사 양성과정 1기 수료생 15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홈앤쇼핑과 함께 하는 급식조리사 양성과정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하는 1억 원 규모의 지원사업으로 취약계층 여성의 자립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펀샵, 닌텐도 스위치 '스플래툰 3' 게임팩 사전 예약 판매

펀샵(Funshop)은 22일부터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의 최신 타이틀 '스플래툰 3'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펀샵은 사전 예약 주문을 신청한 전 구매 고객에게 스플래툰 3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이 추석 연휴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새벽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이날부터 오는 9월 5일까지 접수된 주문 건에 한해 적용된다. 전세계 동시 출시일인 9월 9일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날로, 일반 배송의 경우 연휴 기간 내 도착이 어려울 수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된 특별 이벤트다.

야놀자, '가족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 진행

야놀자는 '가족여행도 야놀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4일까지 소노문 비발디파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등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호텔 230여 개를 선별해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 

일부 호텔은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전용 객실을 선보이며, 호텔에 따라 무료 인원 추가,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워터파크 이용권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예약 시점에 따라 10만 원 상당의 국내 숙소 할인 쿠폰팩 적용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