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프리미어모터스, 포항서비스센터 확장 이전…DS,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선봬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드 프리미어모터스, 포항서비스센터 확장 이전…DS,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선봬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프리미어모터스는 서비스 개선과 인프라 확장을 위해 포항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사진은 포항서비스센터 개소식이 열린 모습. ⓒ  포드코리아
프리미어모터스는 서비스 개선과 인프라 확장을 위해 포항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사진은 포항서비스센터 개소식이 열린 모습. ⓒ 포드코리아

포드 딜러 프리미어모터스, 포항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비스 개선과 인프라 확장을 위해 포항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22일 밝혔다.

포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57.15㎡(약138평) 규모로 조성됐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배치해 하루 최대 20대, 월간 약 450대의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한 안락한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도 갖췄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포항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포항·경북지역 포드링컨 고객들의 수요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며 "한 단계 더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츠 딜러 한성자동차, 원주전시장 오픈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강원 유일의 고객 중심형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주전시장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원주전시장은 강원 지역 최초의 벤츠 전시장이자, 지난 10년간 강원권 최다 판매 전시장 지위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신차 전시장을 비롯해 서비스센터, 서비스팩토리, 인증중고차 전시장 모두 지역 내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더욱 편리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원주전시장은 오픈 10주년을 축하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31일까지 △방문 후 상담 고객 전원 대상 10주년 기념 타월 세트 증정 △계약 고객 대상 벤츠 여행용 보스턴백 증정 △출고 고객 대상 추첨 후 매월 2명 호텔 바우처 증정 등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원주 딜러십을 중심으로 강원권과 인근 지역의 벤츠 브랜드 활성화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증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DS 오토모빌,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론칭

DS 오토모빌(이하 DS)은 오는 23일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온리유 프리빌리지'(ONLY YOU PRIVILEGE)를 공식 론칭하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온리유 프리빌리지’ 프로그램은 기존에 운영하던 멤버십 서비스 ‘온리유(ONLY YOU)’를 보다 고급화해 로열티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온리유 프리빌리지 멤버십은 기존 온리유와 달리 추가 가입이 필요하다.

기존 온리유 프로그램을 통해 △마이 DS 애플리케이션 이용 △통합 서비스 콜센터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정기점검 시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 것에 더해 △리델 와인잔을 포함한 웰컴 패키지 제공 △DS 익스피어리언스를 포함한 각종 브랜드 행사 초청 등의 VIP 혜택이 주어진다.

DS는 신차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겐 무료 가입 기회와 함께 웰컴패키지와 함께 모엣샹동 샴페인을 특별 증정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