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페트병 무게 10% 경량화…정관장몰, 5주년 기념 ‘생일이 애5’ 프로모션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페트병 무게 10% 경량화…정관장몰, 5주년 기념 ‘생일이 애5’ 프로모션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7.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칠성 아이시스8.0 200 및 300mL 경량화
롯데칠성 아이시스8.0 200mL, 300mL 경량화 ⓒ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 페트병 몸체 무게 10% 경량화

롯데칠성음료가 먹는샘물 브랜드 '아이시스8.0'의 200mL, 300mL 페트병 몸체 무게를 약 10% 줄인 경량화 용기를 25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경량화 제품은 아이시스8.0 200, 300mL와 무라벨 아이시스8.0 ECO 300mL 총 3종의 용기에 적용된다. 해당 제품 모두 페트병 몸체가 기존 10.5g에서 9.4g으로 약 10% 무게가 가벼워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속 가능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먹는샘물 페트병 경량화를 추진했으며 이로 인해 연간 기준으로 약 116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효과와 함께 아이시스8.0의 친환경 먹는샘물 브랜드로서 이미지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경량화와 함께 제품 개봉, 음용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품 병뚜껑을 높인 패키지 리뉴얼도 진행했다. 병뚜껑의 높이가 기존 13mm에서 15mm로 2mm 높아져 개봉 편의성이 개선되었으며 병뚜껑을 이전보다 힘을 덜 들이고 쉽게 열고 닫을 수 있게 됐다.

정관장몰, 5주년 기념 ‘생일이 애5’ 프로모션

KGC인삼공사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5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정관장몰, 생일이 애5’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브리타임’, ‘화애락’, ‘활기력’, ‘홍이장군’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활기력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정관장 홍이장군 1~3단계 구매시 그로잉맘의 ‘아이 기질분석 테스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원데이 핫딜 혜택도 진행한다. 25일에는 아날로그 감성의 필름카메라 굿즈가 담긴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찰칵 에디션’ 혜택이 주어진다. 정관장몰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매장픽업’, ‘특별포장’, ‘정몰트레이’, ‘입점사 제품’ 쿠폰을 제공하며 25~26일에는 일별 선착순 100명에게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과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 1포씩으로 구성된 세트를 100원에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왕의 여름휴가’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가 휴가비와 경품을 증정하는 ‘이디야오더왕의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의 비대면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행사기간 이디야오더를 가장 많이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등(1명)에게 ‘하나투어 100만 원권’ △2등(2명)에게 ‘롯데호텔리조트 30만 원권’ △3등(3명)에게 ‘롯데호텔리조트 20만 원권’ △4등(10명)에게 ‘이디야카드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등(3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이디야오더 이용 소비자 대상 주차별 2000명, 총 8000명을 추첨해 ‘음료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오더왕의 여름 휴가’ 이벤트 1~5등 당첨 결과는 오는 9월 1일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된다.

오뚜기, '2022 화천 토마토축제' 후원

오뚜기가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강원도 화천군에서 열리는 ‘2022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한다.

화천 토마토축제는 화천군 특산물인 화천 토마토를 매개로 지역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국내 여름철 대표 지역농산물 축제로, 코로나19로 중단된 지 3년 만에 재개돼 올해로 18회를 맞는다.  

축제장은 △토마토 월드존 △토마토 피아존 △토마토 워터존 △토마토 해피존 △토마토 마켓ㆍ전시존 △토마토 액티비티존 등 6개 공간으로 구성되며, 30여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04년부터 화천 토마토축제를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는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를 연다. 다음달 6~7일 ‘토마토 월드존’에서 1000인분의 냉파스타를 만들어 참가자들과 나누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마켓ㆍ전시존’에서는 오뚜기 홍보관을 축제 기간 상설 운영한다. 홍보관에서는 대표 제품 소개, 시식, 시음을 할 계획이다.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출시

동서식품은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에 민트초코맛을 더한 제품이다. 오레오 쿠키링에는 민트 크런치가 박혀 있으며, 마시멜로에는 민트향이 더해졌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레오 오즈의 대표 캐릭터인 ‘오레오 오즈맨’을 활용한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하고 굿즈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