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X 댄싱사이더 컴퍼니 컬래버레이션 실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X 댄싱사이더 컴퍼니 컬래버레이션 실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7.2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육성 우마무스메 2명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매일 새로운 보상이 쏟아지는 DAY 14 선물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이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X 댄싱사이더 컴퍼니 컬래버레이션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이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댄싱사이더 컴퍼니는 충주에 위치한 사과 과실주(애플사이더) 전문 양조장이다. 앞서 영국 국제 사이더 품평회 ICC, 뉴욕 국제 사이더 품평회 NYICC, 미시건 국제 사이더 품평회 GLINTCAP 등 해외에서 17종의 상을 받으며 대한민국 애플사이더의 저력을 전세계에 알린 업체다.

넥슨과 댄싱사이더 컴퍼니는 이번 제휴로 사과즙을 발효한 과실주 ‘얠로펀치’(2병)와 ‘그렘린’이 새겨진 스니프터 전용잔(1개) 및 오프너(1개), 스페셜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8월 17일까지 총 1000세트 한정 판매 예정으로, 판매금액 전액은 지역사회에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패키지를 구입하는 유저에게 ‘댄싱사이더 컴퍼니 그렘린 문양 선택 상자(2개)’, ‘그렘린 문양 선택 상자’, ‘타이틀’ 등으로 구성된 ‘댄싱사이더 컴퍼니 콜라보 기념 선물 상자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기념으로 제작된 ‘그렘린’ 여름 일러스트 4종을 대상으로 유저 투표를 진행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종을 카카오톡 테마로 제작해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투표는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육성 우마무스메 2명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5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우선 육성 우마무스메인 ‘[비욘드 더 호라이즌] 토카이 테이오’ 및 ‘[엔드 오브 스카이] 메지로 맥퀸’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토카이 테이오’는 센스와 재능을 겸비한데다 명랑하고 쾌활한 우마무스메로, 학생회장인 황제 ‘심볼리 루돌프’를 동경해 레이스에 뜻을 품었다. 또, 당연히 자신이 1등이라 생각하는 순수한 자신감의 소유자이며, 그 자유분방함을 모두가 좋아한다. ‘메지로 맥퀸’은 명문가인 ‘메지로 가문’에서 태어난 영애로, 우아하면서도 교만하지 않는 성격과 성품으로 다른 우마무스메들의 선망의 대상인 우마무스메이다.

이와 함께 SSR 2종을 포함한 '서포트 카드' 5종을 업데이트했다. 'SSR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 'SSR [그 뒷모습을 넘어서]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키타산 블랙’, ‘R [트레센 학원] 사토노 다이아몬드’, ‘R [트레센 학원] 마치카네 탄호이저’ 등을 선보여 육성의 즐거움을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월 10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공개하는 스토리 이벤트 ‘Brand-new Friend’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을 수 있으며,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게임도 즐기고 무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도록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매일 새로운 보상이 쏟아지는 ‘DAY 14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서머너즈 워’, 매일 새로운 보상이 쏟아지는 DAY 14 선물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게임도 즐기고 무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도록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매일 새로운 보상이 쏟아지는 ‘DAY 14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서비스 시작 이후 90개국 게임 매출 1위, 140개국 톱 10을 기록했으며, 8주년을 맞은 현재까지 1억 5천만 다운로드와 누적 매출 2조 9000억 원을 달성하며 아시아, 북미, 유럽 시장을 아우르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장기 흥행 중이다. 지난달에는 3000일 기념 업데이트 이후 프랑스와 독일 애플 앱스토어 내 1위를 차지하는 등 건재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무더위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보다 신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오는 8월 7일까지 14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해 ‘에너지 사용 미션’을 달성하면 빛과 어둠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최대 30장 등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아이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데일리 선물과 함께 일자별로 갱신되는 특별 선물도 에너지 사용량에 따라 제공해, 이용자들이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가 한층 배가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너지 사용 미션’ 누적 달성 횟수에 따른 보상도 보너스로 지급된다. 미션을 각 3회, 5회, 7회, 10회, 15회씩 완수할 때마다 제공되며, 전설의 소환서 조각과 6성 전설 룬 등으로 교환 가능한 고대의 주화 및 각종 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