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엔카닷컴, 전현무 출연 ‘비교견적’ 캠페인 영상 공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호타이어, 휴가철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엔카닷컴, 전현무 출연 ‘비교견적’ 캠페인 영상 공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7.2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금호타이어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여름 휴가철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금호타이어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3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공주(당진방향) △함안(순천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외 신제품 △마제스티X 솔루스 △크루젠 HP51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이 이뤄진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매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장거리를 이동하는 경우 전문가 도움을 받아 차량과 타이어를 꼼꼼히 점검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엔카닷컴, 전현무 출연 ‘엔카 비교견적’ 디지털 캠페인 영상 공개

엔카닷컴은 광고 모델 전현무와 함께한 '엔카 비교견적' 2022년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베토벤 운명교향곡에 재치 있는 ‘팜팜팜팜’ 가사를 입혀 내 차 팔기 서비스의 특장점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전현무가 직접 부른 ‘팜팜팜’ CM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엔카 비교견적 캠페인 영상은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카홈서비스 편 등 다양한 캠페인 영상도 순차 공개한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트민남으로 알려진 전현무와 함께한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장점을 위트 있고 재치 있는 노래로 풀어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업계 1등 엔카의 내 차 팔기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차 정몽구 재단,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 개최

현대차 정몽구 재단은 오는 8월 9일과 11일, 12일 사흘간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에서 영 아티스트를 위한 무대인 '2022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는 국내외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대차 정몽구 재단의 문화예술 인재를 초청하는 리사이틀 시리즈이다. 재단은 장학생 출신의 주목할만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세 명의 젊은 음악가가 이끈다. 9일 공연은 피아니스트 김송현, 11일 바이올리니스트 위재원, 12일 플루티스트 한희원이 무대에 오른다. 

2022 온드림 아티스트 시리즈는 현대차 정몽구 재단에서 전석 초대로 진행하는 무료 공연이다. 관람 신청은 재단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