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청년뜰, 의사소통교육 참여자 모집…고창군, 국가유공자 명패달기 사업 완료 [전북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군산시 청년뜰, 의사소통교육 참여자 모집…고창군, 국가유공자 명패달기 사업 완료 [전북오늘]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7.2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박근홍 기자)

군산시 청년뜰, 코로나세대 의사소통향상교육 참여자 모집

군산시는 군산시 청년뜰 청년센터·창업센터가 '코로나세대 의사소통향상교육' 참여자를 오는 8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로 대인관계 등에 어려움을 느끼는 청년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기초소양, 상호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 등을 교육한다. 교육비 등은 전액 지원된다. 참가 희망자는 군산시 청년뜰 홈페이지를 통해 세부사항을 확인한 후 접수하면 된다.

군산시 측은 "의사소통을 어려워하는 코로나세대 청년들이 비즈니스 매너를 습득하고, 원만한 대인관계를 형성해 앞으로 사회생활에 긍정적인 효과를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창군, 2000명 국가유공자 명패달기 마무리

고창군은 2019년부터 서부보훈지청과 함께 진행한 국가유공자 명패달기 사업을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고창 지역 내 국가유공자 가족에 대한 예우 강화 차원에서 마련된 프로젝트로, 총 2000명의 국가유공자 가족들이 명패를 달았다.

고창군 측은 "우리 이웃에 살고 있는 영웅들을 예우하고 기억하기 위한 국가유공자 명패달기 행사에 함께한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며 "국가 안보과 국민 안전을 지키고 있는 영웅들이 존경받는 지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