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8월 할인 행사 진행…바디프랜드 융합R&D센터,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자랜드, 8월 할인 행사 진행…바디프랜드 융합R&D센터,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0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8월 한 달간 할인 행사 진행

전자랜드가 8월 한 달간 냉장고, 에어컨, TV 등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가 8월 한 달간 냉장고, 에어컨, TV 등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8월 한 달간 냉장고, 에어컨, TV 등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여름에 교체 수요가 많은 냉장고를 할인 판매하는 '물가안정 99특가' 행사가 준비됐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베스트 행사 모델을 오프라인 최저가에 판매하며 주요 냉장고 제조사 6개 브랜드의 중저가 행사 모델 역시 할인가에 판매한다.

'에어컨 창고 대방출 세일'도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8월 한 달간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며, 사은품으로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TV 플렉스 패밀리 세일’을 실시, 행사 기간 75인치 이상의 프리미엄 TV를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과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융합R&D센터, 과기정통부 주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바디프랜드는 융합R&D센터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에 지정됐다고 2일 밝혔다.

우수 기업연구소는 산업기술의 질적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기술혁신 의지 및 R&D 역량이 탁월한 기업부설연구소를 발굴하여 지정하는 제도다. 기본 역량을 심사하는 자가진단평가 통과 후, 발표심사-현장심사-종합심사를 비롯한 3단계의 엄정한 심사 절차를 거친다. 지정된 연구소는 과기정통부 지정서와 현판 수여, 각종 홍보 지원, 정부 포상 및 국가 R&D 사업 참여 우대 등의 혜택을 받는다.

바디프랜드는 메디컬R&D센터, 메디컬기술연구소, 경험디자인연구소 등 자체 연구 인력들을 통합한 융합R&D센터의 중·장기 전략 목표, 핵심 보유 기술, 연구장비환경, 혁신 수행능력, 시장 경쟁력 등에서 우수성을 입증 받아 최종 선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