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넥센타이어, EPL 맨시티 후원 지속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코리아,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넥센타이어, EPL 맨시티 후원 지속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8.0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전경.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전경.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코리아,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목포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 전라남도 남서부 지역의 네트워크를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는 호남지역 남북을 잇는 목포역과 목포시 동서를 관통하는 백년대로와 인접해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까지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연면적 1830㎡(약 553평) 공간에 자리 잡은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는 1층이 서비스센터, 2층이 전시장으로 운영된다. 서비스센터는 하루 약 30대 가량의 일반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2층 전시장엔 총 8대의 신차가 진열된다. 특히 바다 전망의 고객 대기실을 갖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서비스 예약 고객에는 12가지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특별 할인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넥센타이어, EPL 신규시즌 맨시티 후원 지속

넥센타이어는 오는 6일(현지시간) 개막하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2022/23 시즌에도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공식 후원을 지속한다고 5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2017년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디펜딩 챔피언인 맨시티는 엘링 홀란드와 칼빈 필립스, 훌리안 알바레즈 영입으로 막강한 전력을 구축, 좋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12일까지 새 시즌 개막을 기념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센타이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맨시티 유니폼 이미지 게시물을 본인의 스토리에 리그램한 뒤, 유니폼 이미지를 자유롭게 꾸미고 응원메시지와 함께 넥센타이어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맨시티 저지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국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 해외 박사 과정 인재 초청 '현대 비전 컨퍼런스' 개최

현대차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이틀간 해외 우수 대학 박사 과정 인재를 대상으로 '현대 비전 컨퍼런스'(Hyundai Vision Conference)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 비전 컨퍼런스는 현대차가 최초로 해외 대학 박사과정 인재들을 국내로 초청해 실시하는 글로벌 채용행사다. 총 12개국에 달하는 다양한 국적의 미래핵심 기술 분야 박사 과정 인재와 해당 분야의 현대차 임직원 총 100여 명이 참석했다.

3일에는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장재훈 현대차 사장과 신재원 AAM본부장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각 분야별 임원급 기술 리더들과 실무진들의 비전·전략 발표가 진행됐다. 4일에는 현대차 기술 체험을 테마로 남양연구소, 현대모터스튜디오 견학이 이뤄졌다.

현대차는 별도 희망자에 한해 5일 의왕연구소에 위치한 로보틱스랩 투어도 실시했다. 현대차는 앞으로도 미래비전과 기술력을 널리 알려 글로벌 우수 인재 채용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