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8.0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5일 캐릭터 사전 생성 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새로운 최상위 등급, ‘써드임팩트’ 영웅들이 최초로 등장한다. ‘바냐 더 하데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향상시킨다. ‘브라흐마’는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상대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새로 등장한 써드임팩트 영웅들은 높은 방어력과 공격력은 물론 유용한 보조 스킬을 통해 전력 상승의 핵심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써드임팩트 영웅들에게는 ‘서약’이라는 특별한 기능이 추가된다. 써드임팩트 영웅은 다른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 중 2명과 서약을 맺고 해당 영웅들의 레벨에 맞춰 추가적인 레벨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엘가이아의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어 다른 등급의 영웅들을 초월하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모든 영웅들에게 ‘초월 강화 시스템’이 적용된다. 초월 강화는 ‘소환’과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카드’를 사용해 최대 5단계까지 이룰 수 있다. 

컴투스 홀딩스에 따르면, 초월 강화 단계마다 메인 스탯 증가와 함께 룬 효과 증가, 엘 가이아 장비 효과 증가, 시그니처 에너지 회복 속도 증가 등 강력한 능력을 획득할 수 있어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신규 모험지역인 ‘사하라 왕국’도 열린다. 사하라 왕국은 군주 ‘세커’가 엄격한 법률과 강력한 군대로 다스리는 나라다. 고대의 유물 ‘앙크’에 대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어서 흥미를 더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23일까지는 ‘영웅 강화 목표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영웅 강화 횟수에 따라 ‘루비, 영웅 9회 소환석’, ‘프라임 9회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1일 까지는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도전자 던전 보상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빙고판을 완성하면 ‘루비’,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써드 임팩트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과 ‘신규/복귀 유저 접속 선물과 특별 이벤트’, ‘특별출석 이벤트’ 등 역대급 보상의 기회가 주어진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네오위즈 제공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여름 맞이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게임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된다. 먼저, 게임에 출석만 해도 ‘고급 계약서’, ‘4성 영웅 선택 상자’, ‘천공의 섬 티켓’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5일차에는 ‘스페셜 계약서’를, 7일 모두 출석하면 ‘5성 영웅 랜덤 상자’를 제공한다.

여름 시즌 이벤트 패스도 새롭게 열렸다. 기존 시즌 패스와는 별도로 운영되며, 모든 패스를 클리어할 경우 바니걸 컨셉의 3성 마리아 코스튬도 획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첨벙첨벙 워터파크 섬’이 추가됐다. 여름 컨셉의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는 워터파크 섬은 3턴 안에 제거하지 못하면 아군 전체에 피해를 주는 ‘폭탄블록’과 제한 시간 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지 못할 경우 패배 처리가 되는 ‘시한 폭탄’ 시스템이 특징이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고급 계약서’, ‘스페셜 계약서’, ‘별자리 카드’ 등 고급 아이템이 포함된 상자 3종 ‘랍스타’, ‘파스타’, ‘생선구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숲 속의 과일 가게’, ‘유리 잠수함 식당’ 등 가판대 2종과 ‘자르카’, ‘베아트리체’, ‘세레스’, ‘니야’, ‘메리’, ‘아나스타샤’ 등 미니미 6종도 업데이트됐다.

한편, 새로운 PVP(이용자간대결) 모드 ‘길드전’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매칭된 상대 길드와 공격팀과 방어팀으로 나누어 전투를 진행, 승리하면 승점에 따라 랭킹 및 차등 보상이 지급되는 시스템이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8월 16일 국내 출시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론칭 하루 전인 15일에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15일 캐릭터 사전 생성 개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8월 16일 국내 출시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론칭 하루 전인 15일에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최초로 소환사가 직접 등장해 세 마리의 소환수들과 팀을 이뤄 전투를 펼치는 소환형 MMORPG다. 획일화된 기존 MMORPG 문법에서 벗어나,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의 350여 종 소환수를 기반으로 캐릭터 ‘수집’과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번 ‘크로니클’ 사전 다운로드는 8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서버가 열리기 직전까지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PC버전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사전 다운로드 참여로 출시 전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원하는 닉네임을 미리 선점할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PC버전은 컴투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하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와 PC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접속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경계 없이 보다 넓은 화면에서 편리한 조작감으로 극대화된 MMORPG 플레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컴투스는 또한 이번 사전 다운로드에 참여해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 사전 생성이 시작되는 15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자신이 만들고 꾸민 소환사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공식 포럼 내 ‘크로니클 사진첩’ 게시판에 등록하면, 클리프∙키나∙오르비아 등 세 소환사별로 각 30명씩 선정해 소환서를 선물한다.

한편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에 앞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 시 △4성 선택권 △라힐지령서 300개 △신입 기사의 머리장식 △속성별 엔젤몬 등이 제공되며,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참여하면 새학기 보상 상자와 불꽃 질주마가 지급된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