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유비케어, 제약 CRM SFE 솔루션 선봬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유비케어, 제약 CRM SFE 솔루션 선봬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동아제약, 콘돔 브랜드 '윙크' 출시

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콘돔 브랜드 윙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윙크는 천연 라텍스 소재를 적용했으며 품질 검사를 완료, 총 4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퍼펙트 슬림 001'과 '스키니 슬림 002'는 최소 0.038㎜ ~최대 0.065㎜의 얇은 두께를 지녔다. 또한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수용성 윤활 젤을 담았다.

'맥스 플레저 003'은 세 종류의 돌기가 혼합된 형태이고, '리얼핏 004'는 밀착력 높은 무꼭지형으로 제작됐다. 동아제약의 콘돔 브랜드 윙크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반기 중에는 편의점, 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유비케어, 제약 CRM SFE 솔루션 'UB Sales 3.0' 출시

유비케어는 영업 효율화(SFE, Sales Force Effectiveness) 솔루션의 클라우드 패키지 'UB Sales 3.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UB Sales는 제약·의료기기·도매/유통 기업 등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솔루션이다. 

이번 제품은 사용자에게 더욱 고도화 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고객관리 및 영업활동 관리 기능과 함께 △웹브로셔 제공 △이메일을 통한 맞춤형 컨텐츠 제공 △디지털 마케팅 설문 지원 △비대면 미팅 지원 기능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글로벌·대형 제약사에 SFE 솔루션을 구축했던 경험을 살려 신제품의 UI∙UX 를 대폭 개선했다.

한미약품, 건기식 '머슬짱' 출시

한미약품은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근력개선 머슬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을 구성하는 오미자추출물에는 기능성 성분인 '쉬잔드린'이 함유돼 있다. 쉬잔드린은 건오미자 1t에서 단 1.4k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한 원료로 알려져 있다.

특히 머슬짱은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정상적 면역기능에 필요 등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화의료원,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총연합회와 MOU 체결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와 지난 4일, 진료 지정병원 관련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이화의료원은 미주한인상공회의소 진료 지정병원으로 회원을 대상 건강검진, 질환치료 등을 제공한다.

한편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는 현재 70여 지역 상공회의소와 함께 약 24만 명의 미주한인상공인 권익을 대표하고 있는 미국 최대의 비영리 한인 사업체 연합기관이다.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희망 티셔츠' 제작

동국제약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의 사랑의 캠페인에 동참해 국내 및 해외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희망 티셔츠'를 제작해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지난달 22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청담사옥에서 비대면 방식(ZOOM)으로 교육을 받은 후, 티셔츠 위에 염색물감을 이용해 다양한 그림을 그려 ‘희망 티셔츠’를 제작했다. 이날 제작된 희망 티셔츠는 (사)함께하는 한숲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보령, 美 LA서 '제1회 CIS 챌린지' 발표행사 성료

보령(구 보령제약)은 우주에서의 휴먼 헬스케어 솔루션을 찾기 위한 '제1회 CIS 챌린지'(Care In Space 1st Annual Global Challenge) 발표행사(Pitch Day)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1회 CIS 챌린지는 세계 각국의 우주 헬스케어 스타트업들이 모여 각 팀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향후 우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법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5일(현지 시각 4일 오후 2시) 미국 캘리포니아대학교 로스앤젤레스캠퍼스(UCLA)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발표행사(Pitch Day)에서는 1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8개국(미국, 벨기에,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영국, 이스라엘, 이탈리아, 한국) 16개 팀이 각각 발표를 진행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