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가을·겨울 신상 컬렉션 선봬…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LF 닥스, 가을·겨울 신상 컬렉션 선봬…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LF_LF닥스, 가을·겨울 신상 컬렉션 배우 김용지 화보(4)
LF닥스, 가을·겨울 신상 컬렉션 배우 김용지 화보 ⓒLF

LF 닥스, 가을·겨울 신상 컬렉션 선봬

생활문화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가을·겨울 시즌 여성 신상 컬렉션을 선보이고,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이 선보이는 이번 닥스 신상 컬렉션은 영국 학교 유니폼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Too Cool For School’ 콘셉트로 구성했다.

이번 시즌 닥스는 블루와 라이트 브라운 색상을 믹스한 ‘뉴체크’ 패턴을 제안한다. 이탈리아에서 생산되는 닥스 원단과 헤어리(hairy)한 모헤어 소재 등이 적용된 스쿨 자켓, 체크 패턴 아우터, 더플 코트 등이다.

닥스는 배우 김용지와 함께 신상 컬렉션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배우 김용지가 착용한 가을·겨울 닥스 여성 컬렉션은 닥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LF몰, 오프라인 닥스 여성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애경산업, 추석 선물세트 출시

애경산업이 가성비를 콘셉트로 한 추석 선물세트를 10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 위주로 가격은 1만~3만 원대다.

‘사랑 존경’ 선물세트는 케라시스, 2080, 샤워메이트 등 애경산업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실속있게 구성했다. 샴푸, 치약, 바디워시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선물세트 케이스에는 이수동 화백의 ‘잘 살아보세’ 작품을 콜라보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포장재에는 이수동 화백의 또다른 작품인 ‘우리는 늘봄’ 그림을 넣었다. 

랩신 핸드워시 에디션 선물세트는 손씻기 적정시간 30초 동안 거품 색이 분홍색 등에서 흰색으로 변하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담은 선물세트다. 모발 관리 제품을 담은 케라시스 아르간 에디션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는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다. 더마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디지털 콘텐츠 이해도가 높은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10~21일까지다. 에스트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30~31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다음달 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A마스터로 발탁되면 활동 기간 브랜드와 제품 관련 디지털(영상, 사진, 웹툰 등) 콘텐츠 제작, 마케팅 활동 기획, 오프라인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실무 경험을 수행할 수 있다. 에스트라는 A마스터에게 활동 기간 콘텐츠 제작비와 콘텐츠 전문가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우수 활동자는 에스트라 브랜드 현업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