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문화 토크 콘서트 ‘살롱데이트’ 참가자 17일까지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뮤직카우, 문화 토크 콘서트 ‘살롱데이트’ 참가자 17일까지 모집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8.1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뮤직카우 제공
뮤직카우, 틴탑 니엘과 함께하는 문화 토크 콘서트 ‘살롱데이트’ 참가자 17일까지 모집ⓒ뮤직카우 제공

뮤직카우가 문화 토크의 장 ‘살롱데이트’에 그룹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을 초청하고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행사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뮤직카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살롱데이트’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문화 행사로, 융합 아티스트 ‘노엘라’와 함께 ‘노엘라의 뮤직테라피’라는 이름으로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살롱 드 뮤직카우’에서 진행된다.

오늘부터 17일까지 뮤직카우 앱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접수를 받으며, 응모자 중 총 10명 내외 인원을 선정해 현장에 초청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로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며, 행사는 24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게스트로 초대된 니엘은 2015년 2월 첫 솔로 미니앨범 ‘oNIELy(온니엘)’을 발매, 타이틀곡 ‘못된 여자’는 음악방송 1위를 달성했다. 이후 솔로 활동을 통해 다수의 곡을 선보이며 활동을 이어왔다. 니엘은 만능 엔터테이너로도 꼽힌다. 가수 데뷔 전 아역배우로 활동했으며, 뮤지컬 ‘알타보이즈’, ‘킹아더’, ‘개와 고양이의 시간’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2020년 12월에는 음악 영화 ‘스웨그’의 주연 배우로서 첫 스크린 데뷔를 한 바 있다.

니엘은 이번 토크콘서트를 통해 지금 이 자리까지 어떻게 오게 됐는지, 어렸을 때 꿈은 무엇이었는지 등과 같은 인생 스토리와 슬럼프 극복 방법은 무엇인지, 인생곡과 애창곡의 의미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직접 준비한 힐링 문장을 읽어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된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