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업데이트 ‘폴스타2’ 고객 인도 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폴스타코리아, 업데이트 ‘폴스타2’ 고객 인도 개시
  • 박근홍 기자
  • 승인 2022.08.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박근홍 기자)

업데이트 폴스타2 이미지 ⓒ 폴스타코리아
업데이트 폴스타2 이미지 ⓒ 폴스타코리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업데이트된 '폴스타2' 차량 출고를 본격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업데이트 폴스타2는 디자인, 지속가능성 부문 향상에 주안점을 둔 게 특징이다. 외장 색상을 새롭게 추가(스페이스·주피터)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20인치 알로이 휠을 적용했다. 또한 통풍 시티·나파 가죽 옵션 색상을 화이트 톤 징크로 변경하고, 이와 어울리는 라이트 애쉬 데코를 신규 추가했다.

아울러 재활용 가능한 비건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했으며, 모든 가죽은 동물복지 기준에 부합하는 업체로부터 공급받는다. 특히 생산 과정에서 재생에너지 전환을 추진해 차량당 온실가스 750kg을 절감하고, 저탄소 알루미늄 휠을 도입해 차량당 온실가스 600kg을 추가로 줄이는 성과를 이뤘다는 게 폴스타의 설명이다.

이밖에도 플러스 패키지에 '에어 퀼리티 시스템'을 추가하고,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선쉐이드를 액세서리로 새롭게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고 폴스타는 부연했다.

폴스타코리아 측은 "대내외적으로 발생하는 다양한 요인과 불확실한 상황들을 성공적으로 관리해 3분기 내 차량 인도를 시작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시장에서 가장 신뢰받고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