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한가위 명절맞이 특별 이벤트 마련…NS홈쇼핑, 이천 통합물류센터 확장 이전 오픈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한가위 명절맞이 특별 이벤트 마련…NS홈쇼핑, 이천 통합물류센터 확장 이전 오픈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온스타일, 추석 맞이 적립금 행사 '강추혜' 진행

CJ온스타일은 추석맞이 할인 및 적립금 행사를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추석맞이 할인 및 적립금 행사를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추석맞이 할인 및 적립금 행사를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식품/생활 카테고리 모바일 앱 10% 적립> 행사는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식품과 생활 카테고리 상품군 상품을 5/15/30/50/10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신청한 고객에게 각각 5000/1만5000/3만/5만/10만 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9월 6일까지 CJ온스타일 TV 방송에서 판매하는 식품/생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적립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TV 라이브·플러스(T 커머스) 채널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2회 이상 & 총 20만 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하면 2만 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공영홈쇼핑, 한가위 명절맞이 특별 이벤트 마련

공영홈쇼핑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9월 6일까지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방송상품(여행, 상조, 렌탈 등 무형 상품 제외)을 3개 이상,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1만 원을 제공한다. 제공된 적립금은 모바일 구매 5%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공영홈쇼핑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추진하는 가계 물가안정을 위한 농축산물 할인쿠폰 '추석맞이 농축산물 할인대전'에 동참한다. 과일, 한우 등 국내산 신선농축산물과 지리적 표시제품인 고춧가루 등 인증된 가공식품에 20% 할인(최대 2만 원 한도), 온라인 전용 할인쿠폰을 운영한다. 

KT알파, 동작구 수재민 위한 맞춤형 물품 후원

KT알파는 80년 만에 기록적인 폭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 돕기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서울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집중호우가 쏟아지며 예상치 못한 침수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KT알파는 수재를 입은 주민들이 하루라도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지역 복지관과 연계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KT알파는 사당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동작구 침수피해 25가구를 선정하고 가구별로 필요한 생활 필수 가전용품 및 생필품에 대한 수요조사를 진행했다. 이를 토대로 수혜가정이 희망하는 물품들을 9월 내 전달하는 맞춤형 지원활동으로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NS홈쇼핑, 이천 통합물류센터 확장 이전 오픈식 개최

NS홈쇼핑은 물류센터를 롯데글로벌로지스 이천 물류센터로 확장 이전하고 지난 18일 오픈 기념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NS홈쇼핑은 2001년 부곡센터를 시작으로 천안센터를 거쳐 2003년 대전센터로 통합 이전해 약 20년 만에 수도권 센터인 롯데글로벌로지스 이천 물류센터로 확장 이전했다. NS홈쇼핑은 물류센터 운영 초창기 3일이라는 배송기간을 택배 프로세스를 개선해 익일 배송으로 전환 안착시켰다.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군량리에 위치한 롯데글로벌로지스 이천 통합물류센터는 2022년 6월 준공을 완료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수도권내 마이크로 풀필먼트(Micro Fulfillment)를 활용한 고객맞춤형 배송서비스 확대, 친환경 물류 프로세스 구축, 스마트 물류 인프라를 통한 협력사 상생 등 차별화된 물류 서비스를 소비자와 협력사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지역사회 상생 위한 '전국일주 프로젝트 시즌2' 진행

야놀자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전국일주 프로젝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일주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과 함께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로, 지역 인프라를 활용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로컬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전국일주 프로젝트 시즌2의 첫 지역은 제주다. 내달 3일부터 4박 5일 일정으로 △캠쓰루 △피프틴디그리 등 제주 로컬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다.

이외에도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해 해변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조깅하며 쓰레기 줍기)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5일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야놀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동기, 여행 계획 등을 기준으로 총 4팀(팀당 최대 2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30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바로고 도시주방, 필스너 우르켈과 '퇴근길 맥주살롱' 행사 진행

바로고는 '필스너 우르켈'과 함께 '퇴근길 맥주살롱'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퇴근길 맥주살롱은 바로고가 운영하는 주방 플랫폼 도시주방이 기획한 푸드 전문 커뮤니티, 도시살롱의 두 번째 행사로 체코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이자 올해 탄생 180주년을 맞은 필스너  우르켈과 함께한다.

퇴근길 맥주살롱은 △필스너 우르켈 브랜드&역사 소개 △생맥주 테이스팅(할라딘카/슈니츠/밀코) △맥주 소믈리에 탭스터와 함께하는 맥주 푸어링 체험 △경품 추첨 행사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행사는 오는 23일과 25일 2회에 걸쳐 열리며, 참여한 멤버 전원에게 필스너 우르켈 전용 잔과 코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도시살롱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출시

CJ프레시웨이는 대용량 밀키트 신제품 '로제 치즈쏙 옹볶이'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로제 치즈쏙 옹볶이는 로제 소스와 치즈가 들어간 옹심이, 문어 모양 비엔나 소시지로 구성됐다. 특히 주재료인 감자옹심이는 강원 지역 영업망을 활용해 고품질의 로컬 상품으로 적용했다. 레시피 구성과 소스 배합은 사내 셰프진이 담당했다. 

신제품은 30인 내외 분량의 식사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전처리된 식재료와 완제 소스를 한 데 묶어 주문, 배송 과정을 간소화하는 것은 물론 조리에 드는 품도 줄일 수 있다. 

세븐일레븐, 휴가철 맞아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과 '메디힐 마스크팩'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선보이는 상품은 '메디힐 바이탈 퍼밍 마스크', '메디힐 퓨어 카밍 마스크팩’, '메디힐 하이드라 수딩 마스크팩' 3가지로 피부 탄력, 진정, 수분보충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상품 가격은 15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메디힐 마스크팩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해당 상품 1개 구입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메디힐 마스크팩 1+1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어때, '여기 뷔페 어때' 특가 프로모션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전국 5성급 호텔이 포함된 뷔페 특가 이용권을 모아 '여기 뷔페 어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여기 뷔페 어때는 5성급 호텔 등 전국 최고급 뷔페 40여 곳이 한곳에 모인 최대 규모의 특가전이다.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여의도 63파빌리온 뷔페, JW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제주 신화월드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뷔페 등 맛과 서비스가 보장된 유명한 최고급 뷔페들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여기어때는 매일 자정 '오늘의 특가'를 통해 새로운 한정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오늘의 특가 이외에도 원하는 지역과 업체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상시 특가 상품도 함께 제공한다. 구매한 상품은 유효기간 내 원하는 일정에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미사용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