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서 만나는 ‘업데이트 폴스타2’…전시·시승행사 내달 3일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수원 광교서 만나는 ‘업데이트 폴스타2’…전시·시승행사 내달 3일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8.29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에서 진행한 폴스타코리아 '투 온 투어' 부스에 전시된 폴스타 2의 모습. ⓒ 폴스타코리아
제주에서 진행한 폴스타코리아 '투 온 투어' 부스에 전시된 폴스타 2의 모습. ⓒ 폴스타코리아

폴스타코리아는 오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아브뉴프랑 광교점’에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전시하고,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폴스타코리아는 현재까지 서울과 경기,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약 150만 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새롭게 출시된 업데이트 폴스타 2를 관람하고 시승할 수 있는 최초의 고객 행사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롱레인지 싱글모터와 듀얼모터 모두 가능하다.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행 시승하며 차량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폴스타 에코백을 증정한다.

전시되는 폴스타 2는 신규 외장 색상인 쥬피터 차량으로, 실내는 화이트 톤의 징크 통풍 시트와 나파 가죽 옵션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전기차 최초로 적용한 티맵 (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올린즈 서스펜션·골드 브렘보 캘리퍼로 대표되는 '퍼포먼스 팩'(Performance Pack)을 적용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이번 투 온 투어를 통해 수원과 화성, 성남, 용인 등 경기 남부지역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업데이트 폴스타 2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폴스타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접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