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3종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추석 맞이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3종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8.3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9월 말까지 추석 명절 맞이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추석 명절 프로모션은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 △노블 인덕션 렌탈료 6개월 면제 △아이콘/노블 시리즈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료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추석맞이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렌탈 5년 약정과 동시에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를 6개월 이상 신청 시 렌탈료 5만7900원에서 1만8000원 할인 된 3만9900원(3개월 점검주기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커피캡슐 정기배송 서비스는 6개월 또는 12개월 단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한 캡슐(1박스, 16개) 수량만큼 매월 10일 배송된다. 최소 신청수량은 월 2박스(32개)이며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첫 KPGA후원 대회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 성료

바드프랜드는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이 지난 28일 막을 내렸다고 3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팬텀로보 군산CC 오픈은 총상금 5억 원(우승상금 1억 원) 규모로,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전북 군산CC에서 개최됐다. 우승은 3차 연장 접전 끝에 서요섭(26) 선수에게 돌아갔다.

KPGA 첫 스폰서 대회를 마친 바디프랜드는 앞으로도 한국 골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활동들에 지속 관심을 가질 예정이다.

SK매직, '워커힐 매트리스' 3종 출시

SK매직은 '워커힐 매트리스' 3종을 오는 9월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워커힐 매트리스는 실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스위트룸 객실에서 사용하는 동일 모델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모델명 또한 3개 객실명을 그대로 가져왔다. 스프링은 인체공학적인 '7존 트리플 독립스프링'을 적용했다. 소프트, 미디움, 하드 타입의 총 3개 스프링이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한 배열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매트리스 보다 2배 두께로 강화한 '4면 폼케이스'가 촘촘하게 스프링을 감싼다. 토퍼는 최고급 천연 캐시미어를 사용했다. 이뿐만 아니라 총 223종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유해물질 관련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을 획득했으며 무독성 친환경 소재 '오존 프리폼'을 사용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