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엠지씨커피, 손흥민 선수와 광고 캠페인 진행…삼양식품, '마라불닭납작장면'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메가엠지씨커피, 손흥민 선수와 광고 캠페인 진행…삼양식품, '마라불닭납작장면'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8.3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메가엠지씨커피 모델 손흥민 ⓒ메가엠지씨커피

메가엠지씨커피, 손흥민 선수와 광고 캠페인 진행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축구선수 손흥민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2022년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다양한 취향을 즐길 수 있는 메가커피가 가지고 있는 ‘즐거움’의 이미지를 결합해 메가커피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메가커피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특정 제품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메가커피가 가지고 있는 즐겁고 힙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Mega Taste, Mega Smile'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즐거움, 취향의 수만큼'이라는 카피를 활용해 메가커피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취향을 통해 고객이 폭넓은 즐거움을 경험하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가커피의 2022년 광고 캠페인은 9월부터 TV, 유튜브, SNS 채널, 전국 메가MGC커피 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삼양식품, '마라불닭납작장면' 출시 

삼양식품은 신제품 '마라불닭납작당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마라불닭납작당면은 마라맛과 두툼한 식감을 선호하고 다양한 제형의 불닭볶음면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불닭과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에 씹는 재미를 더했으며, 일반 중국당면처럼 오랜 시간 불릴 필요 없이 맛볼 수 있다는 게 삼양식품의 설명이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다담 김치∙반찬양념 출시

CJ제일제당은 ‘다담 김치양념’ 2종(파김치, 깍두기)과 ‘다담 반찬양념’ 2종(진미채, 깻잎지)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조리과정이 복잡한 김치, 반찬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양념 제품이다. 김치양념은 고춧가루와 액젓, 마늘 등 김치를 담그는 데 필요한 양념을 한 팩에 모두 담았다. 원재료를 따로 절이는 과정 없이 쪽파나 무에 버무리면 갓 담근 신선한 김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반찬양념은 다른 양념 없이 진미채나 깻잎에 버무리기만 하면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손쉽게 반찬을 만들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약 700억 원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냉장편의양념 시장 흐름에 맞춰 기존의 찌개∙요리양념에서 김치∙반찬양념으로 제품을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숏폼(짧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이나 챌린지 콘텐츠 등을 통해 MZ세대에게 다담을 알릴 계획이다.

bhc치킨 맛초킹, 출시 7년만에 2400만 개 판매

bhc치킨은 2015년 8월 선보인 ‘맛초킹’이 출시 7년 만에 누적 판매량 2400만 개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0년 출시 5년 만 약 1750만 개 돌파에 이어 2년 만에 약 37% 증가한 수치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홍고추, 청양고추, 흑임자, 대파, 다진 마늘 등 각종 야채를 올려 매콤한 맛을 첨가했다.

세부 메뉴는 한 마리로 구성된 맛초킹을 비롯해 ‘맛초킹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윙’, ‘맛초킹 스틱’ 등 부분육 메뉴도 판매한다.

드롭탑, 가을 신메뉴 4종 출시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가을 신메뉴 4종을 오는 31일에 출시한다.  

신메뉴는 ‘꿀고구마 라떼’, ‘꿀고구마 블렌디드’, ‘호두 쿠키라떼’, ‘호두 마끼아또’ 등 4종으로, 가을철에 수확하는 곡물과 견과류 등 제철 원재료를 활용했다.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구마, 호두로 헬시플레저와 뉴트로 감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고구마, 호두 등을 사용해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과 뉴트로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