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룬 보스’ 업데이트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룬 보스’ 업데이트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9.0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광동 온더CC’ 코스서 이색 ‘명랑운동회’ 개최
라이징윙스, ‘디펜스 더비’ 15일 글로벌 사전 테스트 시작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리버스 아르카나’ 포함 글로벌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룬 보스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룬 보스’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룬 보스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룬 보스는 여러 명이 함께 플레이하는 협동 레이드 콘텐츠다. 이번 서비스 버전에서는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고, 추후 최대 50명까지 참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룬 보스는 매일 저녁 7시와 9시에 1시간씩 2회 오픈되며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룬 보스 레이드 플레이 기여도에 따라 장신구 및 성장에 필요한 재화 뿐만 아니라,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의상교환권 조각 상자를 통해 전설, 희귀, 일반 의상 교환권 조각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으며 조각 30개를 모으면 의상교환권 1개로 조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도전, 전장 등 플레이 가능한 콘텐츠를 한번에 확인하고 이동할 수 있는 ‘플레이 로비’ 기능을 추가하고 UI를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위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오는 9월 7일까지 ‘골드 획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3대3 영웅전, 무한 던전 클리어, 장비 레벨업 등 일일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최대 3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우주적 스케일의 이색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 VX ‘프렌즈 스크린’ ‘광동 온더CC’ 코스서 이색 ‘명랑운동회’ 개최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에서 우주적 스케일의 이색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명랑운동회’는 달나라 콘셉트의 ‘광동 온더CC’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9월 30일까지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 후 공식 대회를 클릭하면 ‘명랑운동회’에 참가할 수 있다.

‘광동 온더CC’는 광동 제약의 액티비티 음료 ‘온더그린’의 론칭을 기념해 선보인 우주 콘셉트의 이색 골프장이다. 이 중 광동제약에서 출시한 ‘온더그린’은 ‘스포츠 음료’와 ‘에너지드링크(카페인 섭취)’의 장점을 담아 빠른 수분 보충과 에너지 부스팅을 위한 음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광동 온더CC’에서는 달 표면에서 골프를 치는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행성, 은하계, 인공위성 등 우주를 구성하는 다채로운 요소 및 ‘온더그린’ 제품이 티박스와 홀 깃발 등에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번 ‘명랑운동회’에서는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주는 기존 방식에 ‘다 라운드 미션’이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추가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다 라운드 미션’은 ‘명랑운동회’ 라운드에 다수 참여한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미션 이벤트다. 5라운드 이상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클리브랜드 웨지’를 10라운드 이상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PXG 퍼터’를 15라운드 이상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당첨자들에게는 ‘삼성 갤럭시4 골프에디션’ 및 ‘광동상회 5만원 쿠폰’, ‘온더그린X캘러웨이 골프공 세트’, ‘피자헛 세트’, ‘교촌치킨 상품권’ 약 600여 명의 참여자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크래프톤 제공
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 이하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글로벌 사전 테스트 일정을 1일 공개했다. ⓒ크래프톤 제공

라이징윙스, ‘디펜스 더비’ 15일 글로벌 사전 테스트 시작

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 이하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글로벌 사전 테스트 일정을 1일 공개했다.

‘디펜스 더비’는 타워 디펜스 장르에 실시간 경매를 추가한 새로운 재미의 전략 디펜스 게임이다. 4명의 이용자들은 매 라운드마다 경매를 통해 카드를 획득, 획득한 카드로 덱을 구성하여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몬스터로부터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 카드의 종족, 속성 및 배치 등에 따라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발생해 다양한 카드 조합을 활용한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사전 테스트는 디펜스 더비 정식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9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체험할 수 있다.

라이징윙스 강문철 부사장은 이날 "디펜스 더비는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전략적인 카드 조합과 상대의 수를 읽으며 과감하게 승부하는 경매 시스템을 더해 한층 깊은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라며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사전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리버스 아르카나’ 포함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리버스 아르카나’, ‘별[R]’과 ‘심판[R]’ 2종이 최초로 출현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메이저 아르카나의 상위 버전으로 강력한 아르카나 효과와 함께 대응하는 메이저 아르카나의 효과를 크게 증폭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메이저 아르카나를 4단계 각성시키거나 ‘소환’ 또는 ‘리버스 변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콘텐츠 확장으로 성장의 기회를 더했다. ‘영웅 공명 레벨’은 기존 2400에서 3000까지, ‘아르카나 공명 레벨’은 기존 5000에서 7000까지 상향됐다. 공명 레벨은 영웅과 아르카나의 성장을 통해 상승시킬 수 있으며 달성 레벨에 따라 공격, 주문, 방어, 저항 등 각종 능력치를 강화시키는 ‘공명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토벌’ 콘텐츠는 기존 10단계에서 15단계까지 추가로 열렸다. 단계별로 어려워지는 만큼 토벌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유물 정수’ 등 보상도 강화되어 도전 의욕을 자극한다.

다음달 27일 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계의 영웅’ 이벤트에서는 지금까지 등장한 히든 영웅의 스페셜 던전이 모두 동시에 개방되며 원하는 영웅이 등장하는 던전을 클리어하고 ‘이계의 파편’을 모아 해당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이계의 상점’에서 ‘히든 영웅 영혼석’과 영웅 전용 유물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추석 시즌을 맞아 ‘오르테기아 탐험 송편 획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콘텐츠 ‘오르테기아 탐험’을 클리어하고 ‘송편’을 획득해 ‘잊혀진 영혼석’, ‘픽업 영웅/아르카나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추석특집 탭! 탭!’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30초의 제한시간 동안 복주머니를 ‘탭’ 하면 ‘골드’, ‘코스튬 코인’ 등 터치 보상과 ‘크리스탈 보따리’ 등 다양한 성공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