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재발탁…정관장, 8일 정오까지 추석선물 당일배송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재발탁…정관장, 8일 정오까지 추석선물 당일배송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9.0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농심 신라면 모델 손흥민
신라면 모델 손흥민 ⓒ농심

농심, 신라면 모델로 손흥민 재발탁

농심은 축구스타 손흥민을 신라면의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농심은 뛰어난 활약으로 세계적인 선수로 발돋움한 손흥민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신라면의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라면과 손흥민의 인연은 2019년과 2020년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손흥민을 모델로 한 신라면의 새로운 광고는 이달 중순 공개된다.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카피와 함께 ‘온 국민이 함께 하는 응원’을 테마로 총 두 편을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 공개에 앞서 농심은 손흥민의 사진이 인쇄된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오는 11월 6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흥민 한정판 패키지를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국 프로축구 경기 관람 여행 패키지, 친필 사인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관장, 8일 정오까지 추석선물 당일배송

KGC인삼공사가 8년 만에 찾아온 이른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5일부터 오는 8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전국 800여 개의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배송 가능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해 신청할 수 있다.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배송된다. 2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하이트진로, 상큼한 ‘비타500에이슬’ 한정 출시

하이트진로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협업한 ‘비타500에이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비타500에이슬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이 들어있다. 비타민C의 상큼함을 특색있게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다.

신제품은 오는 7일 전국 출시 예정이며, 한정 수량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전국 핵심 상권 내 업소에서는 ‘비타500젤리’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그룹,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 선포

대상그룹은 창립 66주년을 맞아 그룹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존중’으로 새롭게 정의하고 미래 100년을 이끌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한다고 5일 밝혔다.

대상그룹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을 주제로 ‘더 많은 것들이 존중받는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전국민과 소통하는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대상그룹은 ‘작고 하찮은 존재라고 해서 중요하지 않은 건 아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해온 조구만 스튜디오의 ‘하찮은 공룡들’을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기용했다. 

캠페인 영상은 △시작 편 △추석 편 △음식 편 △환경 편 등 총 네 편을 시작으로 매달 시의적절한 주제를 담은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지상파, 종편, 보도전문채널 등 TV와 유튜브, SNS 등 디지털 미디어, 극장광고, 도심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