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KT&G상상마당, ‘제14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출품작 공모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11번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KT&G상상마당, ‘제14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출품작 공모 [유통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9.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참고사진] 11번가 신규 로고
11번가 신규 로고 ⓒ11번가

11번가, 새로운 브랜드 로고 공개

11번가가 기존 브랜드 로고에 색상의 다양함을 더한 새 로고(CI/BI)를 6일 공개했다.

11번가의 새 로고는 기존 로고에 그라데이션으로 색상의 다양함을 추가했다. 기존 붉은 색상의 단색 로고에서 탈피해 △고객(주황, #FF5A2E) △쇼핑(빨강, #FF0038) △경험(핑크, #FF00EF) 세 가지 핵심 요소를 각각의 색깔에 담아 그라데이션으로 하나로 이어지며 표현되는 형태다. 

이번 로고는 11번가 앱 아이콘부터 11번가 서비스 내 배너, ‘구매하기’ 버튼 등 모든 구성요소에 반영될 예정이다. 기존 서비스 내 디자인들은 더욱 단순하게 정리된 형태로 제공된다. 단순한 디자인과 로고의 다채로운 색상의 조화로 직관적이지만 생기를 느낄 수 있는 11번가만의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11번가는 △직매입 기반의 빠른 배송 서비스 ‘슈팅배송’ △해외직구 플랫폼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11(LIVE11) 등을 통해 단순히 구매에 그치지 않고 쇼핑과 관련한 다채로운 커머스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e커머스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투자를 집중한다.

KT&G 상상마당, ‘제14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출품작 공모

KT&G가 국내 단편영화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조명하는 ‘제14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출품작을 공모한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대단한 단편영화제는 KT&G 상상마당이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 발굴과 지원을 위해 2007년부터 진행해온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는 2019년 6월 1일 이후 새로 제작된 20분 미만 단편영화를 대상으로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할 수 있다.

예심을 거쳐 선정된 작품들은 오는 11월 15일부터 20일까지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열리는 영화제에서 상영된다. 관객 평가와 전문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작 2편과 감독상, 배우상, 관객상 수상자들에게는 총 150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도 수여될 예정이다.

아성다이소, ‘가을시즌 기획전’ 진행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가을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시즌 기획전 중 한 테마로 선보였던 ‘볼이 빵빵한 친구들’의 새로운 캐릭터와 상품 카테고리를 추가해 상품을 구성했다. 또한 ‘감성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코지어텀’ 상품을 함께 마련해 인형, 팬시용품, 캠핑용품 등 총 1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2019년 처음 선보인 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넣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기획한 상품이다. 2020년에는 토끼, 햄스터 캐릭터를 추가했고, 올해에는 새로운 캐릭터 쿼카, 고양이, 곰을 준비했다.

가을시즌 기획전에서는 캐릭터를 활용한 각종 인형을 비롯해 ‘캐릭터 벽걸이 수납’, 팬시용품 등을 선보인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 캠핑용품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새롭게 마련했다. 코지어텀 상품은 주방·리빙용품을 메인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쿠팡, ‘가을 펫페어’ 진행 

쿠팡이 ‘가을 펫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가을 펫페어에선 환절기에 필요한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한정특가 혜택에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번 펫페어에는 하림펫푸드, 뉴트리나, 딩동펫, 나우/고/게더, 퓨리나, 핏펫, 인터펫, 브리지테일, 더주스, 채널펫 등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쿠팡은 펫페어에서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상품별 테마관을 기획했다. ‘가을맞이 필수품’ 테마관, ‘명절 연휴준비’ 테마관, ‘풍성한 펫간식 세일’ 테마관 등이다. 이외에 ‘고객극찬 반려용품 보기’를 통해 평균 별점 4점 이상 상품평을 받은 반려동물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