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통합 1주년 ‘퍼플콘서트 in 서울’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라이프, 통합 1주년 ‘퍼플콘서트 in 서울’ 개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9.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퍼플콘서트 in 서울ⓒ신한라이프 제공
퍼플콘서트 in 서울ⓒ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는 ‘퍼플콘서트 in 서울’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개최된 행사는 신한라이프가 통합 1주년을 기념하면서 우수고객에게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정통 클래식과 갈라콘서트로 구성됐다. 지휘자 최영선이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사운드로 다채로움을 더했다.

각 무대에서는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이 연주됐고 소프라노 강혜정과 테너 하만택, 가수 카이와 차지연의 듀엣 무대까지 더해졌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고객은 “한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공연 관람이 어려웠는데 신한라이프 초청으로 수준 높은 클래식과 뮤지컬 배우들의 공연을 직접 보게돼 행복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WM마케팅 트렌드는 자산관리에만 치우치지 않고 고객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한라이프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굴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Tag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퍼플콘서트 in 서울’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개최된 행사는 신한라이프가 통합 1주년을 기념하면서 우수고객에게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은 정통 클래식과 갈라콘서트로 구성됐다. 지휘자 최영선이 이끄는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사운드로 다채로움을 더했다. 각 무대에서는 오페라 ‘로미오와 줄리엣’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이 연주됐고 소프라노 강혜정과 테너 하만택 #가수 카이와 차지연의 듀엣 무대까지 더해졌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고객은 “한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공연 관람이 어려웠는데 신한라이프 초청으로 수준 높은 클래식과 뮤지컬 배우들의 공연을 직접 보게돼 행복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WM마케팅 트렌드는 자산관리에만 치우치지 않고 고객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한라이프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발굴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퍼플콘서트 in 서울 #문화예술 #클래식 #갈라콘서트 #최영선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 #오페라 #로미오와 주릴엣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소프라노 #강혜정 #테너 #하만택 #가수 #차지연 #카이 #WM마케팅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