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2022 한국IR대상’ 대상 수상…바로고, ‘이륜차 사고 안심케어 MOU’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프레시웨이, ‘2022 한국IR대상’ 대상 수상…바로고, ‘이륜차 사고 안심케어 MOU’ 체결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2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로고, 아르코와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를 위한 MOU' 체결

바로고는 손해사정 플랫폼 RED를 운영하는 아르코와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는 손해사정 플랫폼 RED를 운영하는 아르코와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는 손해사정 플랫폼 RED를 운영하는 아르코와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이륜차 사고 처리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라이더가 전문 독립 손해사정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손해사정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한 이륜차 사고 안심 케어 확대를 위해 주유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고 기사앱 내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에 게시된 바로고 라이더 전용 URL을 통해 손해사정사를 수임한 라이더 선착순 100명에게 주유 상품권 1만 원 권이 지급된다.

CJ프레시웨이, '2022 한국IR대상' 대상 수상

CJ프레시웨이는 22일 '2022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코스닥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은 한국IR대상에서 식자재 유통 기업이 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적극적인 소통, 투명한 정보 공개를 통해 투자자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높인 점이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샵, '노스페이스 에디션 플리스 재킷' 판매

GS샵은 오는 25일 오전 10시에 쇼핑과 기부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에디션' 프로젝트의 '컴피 플리스 재킷'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기 위해 만든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이번에 방송하는 컴피 플리스 자켓은 가을에는 아우터,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갤러리아百, 샤넬·루이비통·디올 슈즈 단독 매장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샤넬 △루이비통 △디올 등의 명품 브랜드의 슈즈 단독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연내 오픈을 목표로 약 5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단행, 명품 슈즈존으로 재단장한다. 기존 △마놀로 블라닉 △크리스챤 루부탱 △지미추 등으로 구성된 웨스트 3층 명품 슈즈존에 △샤넬 슈즈를 비롯해 △디올 슈즈 △루이비통 슈즈 단독 매장을 추가로 신규 오픈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목동점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선봬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무역센터점 6층에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과 '노비스'(Nobis)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팝업스토어를 연다. 해당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된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올 겨울 시즌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매장 수를 지난해(30여 개) 대비 20% 가량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압구정본점·더현대서울 등 전국 10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등 전국 13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40여 곳을 운영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미국 프로틴 음료 '프로틴투오' 단독 소싱 판매

세븐일레븐은 미국 현지 인기 프로틴음료를 단독 소싱해 오는 23일부터 세븐앱(APP)을 통해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미국 프로틴음료는 '프로틴투오'로 미주 전 지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프로틴투오는 나트륨, 설탕,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트롤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글루텐 무함유(Gluten-free), NON GMO(유전자변형원재료 미포함) 상품으로 건강에 특화된 음료이다. 세븐일레븐이 세븐앱(APP)에서 판매하는 프로틴투오 음료는 와일드체리, 피치망고, 믹스베리 3종이며, 각각 1개씩 들어 있는 3종 묶음 세트 상품으로 판매한다.

여기어때, '누사하고 여기어때'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는 크래프톤과 함께 '누사하고 여기어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양지 콘셉트로 제작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누사 맵에서 게임을 즐기면, 실제 유명 휴양지인 베트남 나트랑 여행 패키지 등 경품 등을 선물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 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베트남 나트랑 2인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2명) △여기어때 5만 원 할인권(20명) △여기어때 1만 원 할인권(3만명) 등을 준비했다. 이벤트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