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론칭…CU, 방한 용품 30여 종 판매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론칭…CU, 방한 용품 30여 종 판매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0.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바로고, 한글날 맞아 GS25와 백일장 행사 진행

바로고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배달 기사 대상 백일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배달 기사 대상 백일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배달 기사 대상 백일장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말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삼행시' 짓기 방식으로 오는 12일까지 바로고 기사 앱 내 위치한 '바로고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바로고 플레이 접근 권한이 있는 배달 기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한글날 △백일장 △지에스 3가지 시제어 중 하나를 골라 삼행시를 지은 뒤 행사 게시물 내 댓글에 남기면 된다. 양사는 추첨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총 10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GS25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바로고 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와이클럽'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5일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와이클럽'(Y.CLUB)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와이클럽(Y.CLUB)은 20~39세 고객 대상이며, 가입비는 5만 원이다. △웰컴 기프트(적립금 7만 원, 롯데호텔 케이크/와인 교환권, 롯데시네마 샤롯데패키지 중 택1) △최대 15% 할인 △무료배송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적립 △광클절 100배 적립 이벤트 △Y전용 기획전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24, 'e끌리는 혜택'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24는 대용량 세제, 컵밥, 번들음료, 핫바, 숙취해소제 등 46종의 상품을 엄선해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e끌리는 혜택'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 중 음료, 핫바, 소시지 등 12종의 인기상품에 한해 1+1 덤 증정 이벤트와 함께 KB페이로 결제 시 50% 캐시백(기간 내 1인 최대 5000원 캐시백) 등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마트24는 10월 한 달간 1500여종 상품에 대해 1+1, 2+1 등의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음료, 식사대용식, 간식류 등 생활 먹거리 할인 상품을 전년 대비 20% 이상 늘렸다.

CU, 30여 종 방한 용품 판매

CU는 30여 종의 방한 용품을 오는 5일부터 순차적으로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마음까지 따뜻한 핫팩'을 일부 점포에서 판매한다. 해당 상품에는 경찰청과 함께 하는 아동안전그림 공모전 수상작과 장기실종 아동 찾기 캠페인이 디자인돼 있다. 드래곤볼 핫팩 등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콜라보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총 3종으로 최대 16시간, 70도까지 열이 난다.

자체 캐릭터인 CU프렌즈 핫팩도 포켓CU 앱을 통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핫팩과 미니 캐리어를 하나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2000개 한정 수량이다. 이와 함께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과 제휴한 탑티어 핫팩도 출시한다. 

한샘 , '포시즌 매트리스' SNS 브랜드 마케팅 전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이동건 작가의 웹툰 원작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속 등장 세포들과 함께 매트리스 브랜드 '포시즌'의 SNS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달 TV와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진행된 1차 캠페인에서 제시된 '침대피로' 키워드를 더욱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포시즌은 온도·습도·편안함 등 수면 3요소에 집중한 한샘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명에는 '사계절 편안한 잠의 시작'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한샘은 향후 적극적인 포시즌 브랜드 마케팅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포시즌을 ‘친근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육성하고,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요기요,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위대한 루키' 진행

요기요는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위대한 루키'(Rookies) 5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파이썬(Python) 백엔드 개발 부문이다. 대상자는 오는 19일까지 요기요 테크 채용 사이트에서 이름, 이메일, 연락처를 입력한 후 자유 양식의 지원서를 첨부하면 된다. 지원을 완료한 누구나 온라인 코딩 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오는 21일 비대면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시작으로 1,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한 자릿수 규모로 12월 중 선발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위대한 루키는 이전 1~4기 선배 기수와의 멘토링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업무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CJ온스타일, DIA TV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협업 신규 PB·신상품 론칭

CJ온스타일은 DIA TV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인플루언서에 최적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언더웨어 리뷰 등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튜브 구독자 150만여 명을 보유한 밀리언 크리에이터 <씬님>, 다양한 리빙 꿀팁을 제공하는 세탁 전문가 <세탁설>, 중장년층 여성을 대상으로 집밥 레시피 및 살림 꿀팁을 제안하는 <영자씨의부엌>과 각각 협업해 신규 언더웨어 브랜드 및 세제, 주방용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GS더프레시, 통영산 '햇굴'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오는 5일부터 올해 갓 수확한 횟감용 생굴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첫 출하를 기념해 GS더프레시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GS리테일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봉지굴 1봉(250g)을 20% 할인된 6980원 최저가에 판매한다.

또한 10월 말 김장철 시즌에는 김장에 많이 사용되는 소굴 중심으로 물량을 준비해 고객 수요를 차질없이 맞출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